잡다지식오지랖스

학교초소/배움터지킴이 초소 잘 만드는 곳은? - 초소제작업체추천

 

 

 

요즘에는 왠만한 학교마다 배움터지킴이분들이 계시죠.

학교폭력이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범죄로 부터 보호하기 위한 정책입니다. 흔히 스쿨폴리스라고도 하는데요, 현재 8000여명의 배움터지킴이가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움터 지킴이가 있는 만큼 지킴이분들을 위한 시설도 필요하겠지요?

바로 배움터지킴이초소가 필요합니다. 보통은 배움터지킴이초소를 별도로 만들지 않고 교무실이나 학교건물내에 마련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운동장이나 학교주변에 설치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히 지킴이분들의 업무나 휴식공간으로만 사용될뿐만 아니라, 지킴이초소가 있음으로 해서 방범효과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네 골목길에 방범초소가 있으면 방범효과가 높아 지듯이 지킴이초소가 있으면 방범효과에 도움이 많이 되겠죠.

 

 

 

 

 

그럼 이 배움터 지킴이초소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지킴이 초소를 만들려고 하면 학교 담당자분들이 어떻게 제작해야 하는지 갈팡질팡하시는데요, 지킴이초소 전문 제작업체에서 만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전문업체에 맡기면 지킴이 초소에 대한 제작노하우가 많아 빠르고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냥 형식적으로 대충 만들어 놓으면 시각적으로 방범효과도 없으며, 지킴이 분들도 편안하게 이용하기 힘드시겠죠.

그렇기 때문에 지킴이초소 전문제작업체에서 제작하길 권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곳은 부스파크텍이라는 곳으로, 다수의 배움터지킴이 초소를 제작한 경험이 있는 전문업체입니다.

지킴이초소의 경우 효율적인 공간활용과, 이동식제작여부, 냉난방, 그리고 외부디자인등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제가 추천드리는 부스파크텍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모두 적용하여 지킴이초소로서 최고의 퀄리티로 제작을 합니다.

또한 학교측에서 별도로 추가하거나 원하는 부분이 있을시 최대한 고려하여 제작하는 주문제작방식으로 제작을 합니다.

 

혹시 배움터지킴이초소 제작을 고려중인 학교관계자분이 계신다면 위에 추천해 드린 부스파크텍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랜기간 쌓아온 노하우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우리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학교지킴이초소가 책임집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