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수술없이 시력교정하는 시력교정렌즈 - 드림렌즈효과 알아보기

 

 

요즘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의 경우 컴퓨터나 책등을 장시간 보게되면서 시력이 많이 안좋은 분들이 많습니다.

더불어 요즘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들의 보급이 많이 되면서 시력이 점점 더 빠르게 악화되어 가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시력이 악화되면 렌즈나 안경을 써야하고 그에 따르는 불편함도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그래서 시력이 안좋은 분들은 이런 불편한점을 없애 보고자 라식이나 라섹같은 수술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라식,라섹의 경우 부작용도 만만치 않고 수술직후 생활이 불편한 점들이 있어 선뜻 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시력이 안좋은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라식,라섹 같이 수술을 하지 않고 끼고만 있어도 시력이 좋아지는 드림렌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림렌즈란?

  

<드림렌즈의 시력교정 원리>

 

 

드림렌즈란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근시와 난시의 진행을 조정 또는 교정에 사용되는 특수 콘택트렌즈를 말합니다.

매일 밤 자기전에 렌즈를 착용하고, 아침에 렌즈를 제거하면 거의 정상에 가까운 시력을 찾을 수 있고, 낮에 활동한 후 집에 돌아오기 전까지는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됩니다. 근시가 진행 중 이어서 라식수술을 받을 수 없는 20세 이하의 학생이나 성정가 어린이, 또는 라식수술에 대해서 두려움을 느끼는 성인의 경우에 적용이 되며, 라식 또는 라섹 수술등 레이저를 이용한 각막 굴절수술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렌즈입니다.

 

드림렌즈는 각막을 눌러주는 렌즈이므로 이물감이 하드렌즈와 같이 발생하기 때문에 착용할 초기에는 적응기간이필요하게 됩니다.

드림렌즈는 특수 렌즈 이기 때문에 철저한 검사와 시험착용을 통한 개인의 눈 상태에 맞도록 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구체적인 드림렌즈 효과는?

 

 

 

 

드림렌즈는 위에서 설명해 드렸듯이 안경을 사용하지 않고 시력이 교정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큰 효과는 근시가 점점 더 심해지는 성장기의 소아 및 청소년들의 근시 진행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드림렌즈를 꾸준히 착용해주게 되면 안구가 눌리는 효과가 누적되어서 근시를 막아주게 되고, 급격하게 시력이 떨어지는 아이에게 착용을 하게 해주면 시력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것을 막을수 있습니다.


또한 드림렌즈는 잠잘때 착용 하면 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시력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근시와 난시를 동시에 교정 해주면서 각막이 손상되거나 조직이 파괴되지 않는 안전한 교정 방법 입니다.
잠자는 시간에 렌즈 착용으로 아이들이 활동량이 적은 시간에 착용을 하여 통제가 가능하고 렌즈 사용을 중단하더라도 기존의 시력으로 돌아갈수 있습니다. 수술을 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해서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드림렌즈를 착용할 수 있는 대상은?

  

 

 

드림렌즈는 기존에 콘텍트 렌즈로 인한 부작용이나 불편함으로 고생하시는 분,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서 렌즈의 착용이 불편하신분, 안경을 착용할수 없는 연예인, 운동선수, 스튜디어스, 소방관 등의 특수 적인 직업을 가지신 분, 이전에 라식이나 라섹같은 시력 교정술을 받았거나 시력이 불완전한 분 모두 착용이 가능합니다.
 

드림렌즈는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가역적인 시술 방법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시술을 중간에 중단해야 할 경우가 발생하거나 결과에 만족 스럽지 못할때 시술을 중단하게 되면 빠른 시일내에 원래의 각막 형태로 되돌아 갈수 있기 때문에 위험성이 없는 시력 교정 방법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드림렌즈는 철저한 검사와 안과검사와 정밀검사를 받아야 안전하면서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혹시 본인이나 지인, 자녀들에게 드림렌즈 착용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밝은세상안과를 추천드립니다.

드림렌즈의 경우 위에 설명했듯이 철저한 검사를 바탕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받아야 합니다.

밝은세상안과의 경우 시력교정술을 24만건이나 달성한 곳이라서 더욱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드림렌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이나 가격등 궁금한 것에 대해서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아래 밝은세상안과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셔서 정확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