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PC방 흡연부스 제작 및 설치 잘하는 곳 추천

PC방,술집등에 설치되는 이동식,조립식 흡연부스 상담 및 가격 알아보기

 

 

<부스파크텍 PC방 흡연부스 디자인 시안>

 

요즘 금연법의 강력한 시행으로 인해서 실내외 곳곳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되고 있습니다.

술집,식당,카페등은 물론 PC방까지 전면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었는데요, 식당이나 카페는 그렇다쳐도 술집이나 PC방까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면서 업주분들의 고심이 상당한 요즘입니다. 아무래도 흡연을 하는 손님들이 주요 고객이었던 PC방이나 호프집등은 상당수의 고객의 발길이 끊겨 매출에 타격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실내에서 담배를 필 수 있는 별도의 흡연부스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물론 금연이 시행되기 전보다는 불편한 점은 있지만, 손님이 끊겨 떨어진 매출이 어느정도는 회복이 될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PC방이나 호프집에 설치되는 흡연부스 제작 및 설치해주는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스파크텍[링크]이라는 곳입니다. 일전에 실내 흡연부스가 설치된 PC방에 갔다가 사장님께 조용히 어디서 만들었냐고 여쭤보니 '부스파크텍'에서 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홈페이지를 찾아서 알아봤습니다.

지인중에 PC방을 운영하고 있는 분이 계시는데 최근 이런 문제때문에 고민이 많으셔서 추천해 드릴려고 해서 였죠.

 

전화로 상담을 해보니 부스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곳이라서 흡연부스 자체의 완성도와 성능도 훌륭하고 조립식,이동식이라 설치도 상당히 간편하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서 실내 인테리어와 크게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것도 좋았습니다.

 

 

 

 

제가 갔었던 PC방의 실내 흡연부스 사진입니다.

그린색상 실내흡연부스로 디자인이 산뜻하더라구요. 천장벽의 색이 녹색이라서 그런지 원래 있었던 흡연부스 같이 보였습니다.

철재 프레임(갈바 재질이라고 하더군요.)으로 틀을 잡고, 강화유리로 각 면을 조립했다고 하는데요, 강화유리라서 큰 충격이 없는 한 깰질 염려가 없고, 검정색으로 썬팅이 되어 있어서 안에서 담배피는 모습이 보이지 않는 부분도 괜찮았습니다. 보통은 안에서 담배피는 모습이 바깥쪽에서 보이면 그.. 미묘한 느낌이 들어 서로 불쾌할 수도 있거든요...

그리고 흡연부스 천장쪽에는 담배연기를 빨아 들이는 시설이 되어있어 연기가 외부로 잘 빠집니다.

 

 

 

 

 

실내흡연부스 천장 모습입니다. 실내등은 센서로 작동해서 사람이 들어오면 자동으로 켜지고 사람이 없으면 켜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우측사진은 담배연기를 빨아들여 외부로 보내는 시설인데요, 보통은 PC방이나 술집 내부에 환풍시설이 되어 있기 때문에 그 환풍시설과 연결만 해주면 연기가 잘 빨려 나갑니다.

보통 한정된 공간에서 담배를 피우게 되면 옷에 담배냄새가 찌들어서 냄새가 심하게 나는데요, 환풍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또 다른 PC방의 실내 흡연부스 사진입니다.

역시나 위에서 제가 본 PC방 흡연부스와 마찬가지로 실내 인테리어를 고려해서 빨간색으로 설치하신 것 같습니다.

흡연부스를 주문하실 때 색상은 현재 업주분의 인테리어를 고려해서 색상을 잘 선택하시면 이질감이 느껴지는 일은 없을 듯 하군요. 색상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PC방 흡연부스, 술집 흡연부스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PC방, 술집뿐 만 아니라 만화방, 카페, 식당등 흡연부스를 설치할 공간만 있으면 모두 시공이 가능하다고 하니 위에서 추천해드린 우진부스텍에서 제작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우진부스텍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해 놓은 주소로 들어가시면 되고, 전화로 상담하시면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니 실내흡연부스를 설치할 계획이 있으신 사장님들께서는 상담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내흡연부스 전문 우진부스텍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