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추신수 끝내기 홈런과 신시내티 이적 후 첫 멀티홈런 폭발!

 

 

오전부터 반가운 뉴스가 전해지네요~ ㅎ 메이저리그 신시네티에서 뛰는 추신수 선수가 오늘 열린 애틀란타와의 경기에서 끝내기 홈런과 신시내티로 이적 후 첫 멀티홈런을 작렬했습니다. 그동안 엄청난 출루율을 기록하면서 신시내티 테이블세터로서 만점활약을 펼쳐왔는데 오늘은 큰 거(?) 두방으로 스포츠뉴스 1면을 장식했습니다.

추신수 선수는 오늘 5타수2안타, 2타점, 2득점을 기록했는데요, 모두 홈런 2방에서 나온 결과입니다. 무엇보다 결정적인 끝내기 홈런이 나와서 더욱 기분이 좋네요.

올해 클리블랜드에서 신시내티로 이적하면서 믿을 만한 1번타자를 원했던 신시내티의 갈증을 풀어줬는데, 오늘은 홈런 2방을 치니까 여기저기서 1번타자를 영입한건지 4번타자를 영입한건지 모르겠다는 우스갯소리도 나오더군요. ㅋ

 

 

 

 

저는 업무중이라 중계를 보지 못했지만, 점심시간을 이용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잠깐 봤는데도 굉장히 벅차오르데요.. ㅎㅎ

또 올시즌을 끝으로 FA자격이 주어지는데 이런 활약이 시즌 종반까지 지속된다면 FA대박을 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시즌초 활발한 출루율로 활약이 이어지니까 현지 언론에서도 1억달러 얘기도 솔솔 나오기 시작하는데 계속해서 멋진 활약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부상과 슬럼프만 없다면 이런 기세가 끝까지 갈 것 같은데, 안그래도 몸에 맞는 볼이 많아서 우려도 많더라구요.

추신수 선수가 워낙 활약이 좋으니까 견제가 심해서 그런가 봅니다.

 

아무쪼록 오늘 홈런 2방을 계기로 계속해서 좋은 활약 보여줬으면 좋겠고, 더불어 지난번 부진했던 류현진 선수도 다음 등판때 좋은 투구로 승리를 따냈으면 좋겠네요.

 

점심시간 아주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