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요즘 계속해서 '핫'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추신수 선수가 오늘 또 제대로 터졌네요! ㅎ

추신수 선수는 16일(한국시각) 열린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5타수 4안타의 맹타를 휘둘렀습니다. 4안타중에 2개는 홈런 이라는 ㄷㄷㄷ 1번타자라서 아쉽게도 두 홈런 모두 솔로홈런이었지만 그래도 순도높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신시내티가 낸 4점중에 절반인 2점을 추신수선수 혼자 책임졌네요. ㅎ

요즘 정말 말 그대로 미칠듯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추신수 선수 입니다. 지난 번 홈런을 쳤을때도 멀티홈런에 끝내기 홈런, 오늘 또다시 멀티홈런을 터트렸네요. 개인적으로 올해가 추신수 선수 MLB데뷔이래 가장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듯 합니다. 계속 이대로 쭉쭉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사실 요즘 타격감만 보면 1번타자뿐 아니라 3,4,5 클린업 라인에서 쳐도 무방할 정도의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외국에서 활동하는 한국 스포츠스타가 맹활약을 펼치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

이제 시즌 초반인데 이런 페이스와 컨디션 잘 유지해서 시즌내내 미친듯한 활약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몸에 맞는 볼만 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상이라도 당하면 큰일이니까요..

 

참, 추신수 선수 홈런영상은 MLB.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추신수선수 홈런영상 바로볼 수 있는 주소 링크해 놨으니 감상해 보세요~~ ^^

 

추신수 선수 8호,9호 홈런 영상 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