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갤럭시기어 후속 갤럭시기어2 개발 착수

 

 

 

삼성전가가 갤럭시기어의 후속인 갤럭시기어2 개발에 착수했다고 합니다.

빠르면 내년초에 열리는 박람회를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전작을 공개한지 얼마 되지 않아 공개적으로 후속작 개발에 착수했다고 공개적으로 얘기하는 것은 생각했던 것 보다도 훨씬 반응이 안좋아서 인 것 같군요.

저도 갤럭시기어가 공개된 이후 여러 미디어와 IT전문 블로거분들의 글을 찾아서 읽어보니 아쉬움이 많다거나 실망이다라는 반응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저는 갤럭시기어를 공개한다고 했을때 기대보다는 어떤 제품일까 굉장히 궁금했는데, 그냥 사진으로만 보기에는 뭔가 특별한 기능이 있는 전자시계 같은 느낌을 지울수가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얼리아답터는 아니라서 기능에 대한 아쉬움이나 특별함 보다는 디자인에 대한 아쉬움이 너무 진하게 남았습니다.

뭔가 새로운 제품이고, 혁신까진 아니더라도 특별함을 갖고 있는 제품이라면 디자인도 그에 맞게 특별함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갤럭시기어 디자인은 영~ 아니더군요. 개인적으로 그랬습니다.

 

 

 

또한, 디자인적인 면 뿐만아니라 기능적인 것에 대한 아쉬움, 가격에 대한 아쉬움등 전반적으로 좋은 평을 받지는 못한 것 같더군요.

이번 갤럭시기어는 11월중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출시 프로모션을 크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연 갤럭시기어의 소비자들에 대한 반응이 어떨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