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자연이 준 천혜의 아름다움 - 신혼여행지로 발리를 선택하는 이유>

 

최근 몇년간 여행사 조사에 따르면 신혼부부들이 가장 많이 찾은 신혼여행지로 태국의 푸켓과 필리핀, 인도네시아 발리가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제 주위에도 아직 미혼인 20~30대 친구들에게 물어보면 절반이상이 발리를 얘기하곤 합니다. 더불어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신혼여행으로 어디를 갔다왔는지 물어보면 대다수가 발리를 다녀왔다고 이야기 하죠.

 

그만큼 발리는 명실공히 신혼여행지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말 할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여행할때는 유럽이나 미주쪽을 많이 다니지만, 신혼여행지는 느긋하게 휴양할 수 있는 휴양지를 선택하는 것이 최근의 추세라고 할 수 있죠. 시원한 야자수와 해변, 풀빌라와 리조트등이 깔끔하게 꾸며있는 발리는 휴양을 위한 최고의 신혼여행지이죠.

 

흔히 발리는 '신의 섬'이라고 불립니다. 태고의 푸르른 아름다움을 간직한 해변은 물론, 내륙의 풍성한 열대우림, 우뚝 솟아오른 거대한 화산등 자연이 인간에게 선사한 최고의 자연환경이 보존되어 있는 곳입니다.

 

 

[발리 신혼여행관련 이전글]

· 신혼여행(허니문) 신혼여행지 추천 및 비용정보 - 발리 풀빌라 추천

 

 

환상의 섬 발리는 어떤 곳?

 

 

인도네시아의 수많은 섬들 중 하나인 발리는 세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세계 최고의 휴양지로 세계인들의 사랑을 한 곳에 받고 있습니다. 앞서 얘기한 것과 같이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발리는 와리(Wari)라는 지명이 변형이 되어 발리가 되었으며, 섬의 모양은 병아리 모습과 비슷합니다. 크기는 제주도의 약 2.7배 정도이고, 인구는 약 277만명 정도의 휴양지 입니다.

 

인도네시아의 섬 답게 고온 다습의 전형적인 열대 우림지역으로써 우기와 건기로 나뉘며,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10월 하순부터 4월 초순까지 비가 많이 내리는 기후입니다.

 

 

 

발리로 신혼여행을 선택하는 이유는?

 

 

장동건,고소영 등의 스타부부들부터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발리는 '신들의 섬'이라는 애칭을 가지면서 신혼여행지로 상당히 많은 추천을 받는 지역입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최근 3년간 푸켓,필리핀과 함께 가장 추천하고 싶은 신혼여행지 1순위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동남아권에서는 드물게 힌두교를 숭배하는 곳으로 힌두 문화의 전통을 현재까지도 간직한 섬으로 유명합니다. 때문에 주민들이 보여주는 독특한 종교 및 문화와 아름다운 사원, 더불어 신혼부부를 위한 갖가지 환영 프로그램등이 신혼여행지로써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허니문여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숙박 시설입니다. 절대로 간과할 수 없는 부분이죠.

발리는 자연환경이나 해변이 보이는 조망등도 매우 뛰어나지만,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풀빌라와 리조트의 매력에 끌려 선택하는 경우도 꽤나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발리의 풀빌라는 풀빌라 여행의 최고봉이라는 이야기가 괜히 있는게 아니죠~ ^^

 

발리풀빌라를 이용하기위해 알아야 할 것은?

 

 

첫째, 발리 지역특성에 대한 간략한 이해와 본인들의 성향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용하고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풀빌라를 선호하는지, 호텔을 벗어나면 카페나 샵들이 즐비한 나이트라이프를 싶은지를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조용하게 휴양, 말 그대로 충분한 휴식을 즐기다 올 수도 있지만, 활동적인 관광도 목적이라면 지역을 정하고 가격대와 함께 마음에 드는 리조트나 풀빌라를 숙소로 정하면 되겠죠.

 

 

 

 

 

 

둘째, 항공편 및 숙소를 개별적으로 신청해서 떠날 것인지, 전문여행사를 선택하여 떠날 것인지에 대해서도 정해야 합니다.

 

개별적으로 검색을 통하여 별도 신청을 한다면 그만큼 비용을 줄일 수 있지만, 아무래도 이래저래 신경쓸게 많은 예비부부들은 일반적으로 허니문 패키지를 활용하여 다녀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결혼식날 기준으로 3~4개월 전에 신혼여행지를 정하는게 효율적인데, 위에서 얘기한대로 전문여행사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게되면 각종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단 가격뿐만 아니라 여행사에서 이벤트등을 통해서 주는 이벤트상품들도 쏠쏠하게 챙길 수 있으니까요 ^^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허니문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2012년 가을시즌 결혼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허니문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3~4개월 전에 조기예약을 하시면

약 30~40만원 정도의 할인혜택과 함께 각종 선물(달러북,여권커버,여행용케리어,여행용품등)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더불어 발리 뿐만아니라, 푸켓,하와이,몰디브등의 신혼여행 정보도 알아볼 수 있으니 허니문 준비하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2012 가을 허니문 이벤트 행사 살펴보기 [링크] >

(결혼예정일과 희망 예산범위만 사이트를 통해 적어주시면 전문상담원이 무료로 상담하여 드린다고 하네요)

 

 

오늘은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손꼽히는 발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일생에 있어 가장 중요하면서도 가장 소중한 순간인 허니문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신혼여행지 선택에서부터 시작해서 돌아오는 순간까지 꼼꼼히 살펴보시고 준비하셔서 멋진 결혼생활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