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영화 친구2 - 11월 개봉에 앞서 예고편공개!

 

 

장동건,유오성씨 주연의 영화 친구의 후속편인 친구2(감독:곽경택)가 12년만에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참 오래 기다렸네요. ^^

너무 오래기다려서 그런지 속편은 안나올 줄 알았는데 12년만에 속편이 나오다니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제가 막 약관의 나이에 접어 들었을때 봤던 친구는 정말 명작중에 하나였죠. 그 이후로도 생각날때마다, 혹은 케이블TV에서 방송해줄때마다 수십번도 더 본 영화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개봉하는 속편 <친구2>는 전작의 스토리 이후의 얘기를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작에서 동수(장동건)의 죽음으로 17년간 옥살이를 하고 출소하는 시점부터 영화가 시작되는 듯 합니다.

친구2에는 전작의 주인공인 유오성씨와 동수의 숨겨진 아들역으로 김우빈씨, 그리고 준석(유오성)이 아버지의 젋었을 적 연기를 한 주진모씨가 출연합니다.

 

아래 예고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수의 숨겨진 아들 성훈(김우빈)과 함께 다시한번 부산을 접수하자는 준석의 대사가 또다른 스토리를 만들어 낼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준석의 아버지역으로 나오는 주진모씨는 또 어떤 스토리를 담아낼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어쨌뜬 12년만에 돌아온 친구. 전작의 800만 관객을 넘어설지 기대가 되는군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