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아이들 키크는데 도움되는 정보 - 성장클리닉 한의원이 좋은 이유

 

 

 

 

자신의 아이가 또래 아이들에 비해 성장이 더디게 된다면 부모 입장에서는 속이 많이 상할수 밖에 없을 겁니다.

또래의 아이들은 매일매일 몰라보게 성장하는데 자신의 아이만 성장이 느리다면 가슴이 많이 아프시겠죠..
아이의 성장이 다른 아이의 성장보다 더디다고 느껴지는 경우에는 성장부진을 의심해보고 그에 맞는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성장부진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아이의 성장부진의 원인은 무엇이고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아봐야 해요.

 

시중에 많은 성장부진 치료방법이 있습니다만, 성장 부진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한방의학으로 치료를 하는 방법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에게 성장클리닉 한의원이 좋은 이유는 어떤 이유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추천해 드리는 성장클리닉 한의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아이들의 성장부진, 키가 크지않는 이유

 

 

 

 

먼저, 아이들의 성장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 원인에는 여러가지 원인들이 있습니다.

일단 영양공급 자체가 불균형으로 이루어지게되면 성장저하가 발생하고, 영양공급 자체에는 문제가 없더라도 체내에서 소화흡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성장저하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아이가 감기나 각종 질병이 자주 걸리게 되는 경우에 과다한 항생제를 복용하게 되면서 면역력이 떨어진 경우에도 성장 저하가 일어날수 있어요. 더불어 아이의 성격 자체가 심하게 예민하거나 체력이 약해서 스트레스를 쉽고 과도하게 받는 아이들이 성장 저하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들의 성장부진은 단순히 유전적인 것과 생물학적인 면에 의해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어요. 아이의 성장환경이나 후천적인 요인에 의해서도 성장부진이 일어날 수 있다는 얘기죠.

 

이렇게 다양한 성장 저하의 원인들로 이 원인들에 대하여 정확하게 파악한 후 성장클리닉 한의원에서 치료를 해야 아이들 성장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클리닉 한의원이 좋은 이유

 

 


아이들이 키가 크지 않는 원인을 제대로 알아야 적절한 성장 클리닉 치료가 가능하다고 말씀드렸는데, 한방으로 치료하는 성장 클리닉의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성장을 도와주는 치료가 아니라 아이들의 체질 개선을 통해서 성장은 물론 아이들의 지속적인 건강까지 도와주는 치료를 하기 때문에 성장에 큰 도움이 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클리닉입니다.


한방 성장 클리닉에서는 한약과 침, 운동요법등의 다양한 치료를 통해 아이들 키가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치료를 합니다.

그리고 키가 자라기 위해서는 성장판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성장판에는 미세한 혈관들이 분포되어 있어서 혈관을 통해서 성장판에 영양이 공급 됩니다. 이는 곳 아이들이 키가 자라기 위해서는 뼈의 성장이 이뤄져야 한다는 말인데 뼈가 자라기 위해서는 성장판에 영양이 충분히 공급될수 있도록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떄문에 한방으로 치료하는 성장클릭닉에서 아이들에게 침을 두어 침의 자극이 피부를 통해 전달되어 성장판을 자극하고 성장판의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며 성장판이 원활하게 영양공급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는 한방 성장클리닉을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또래 아이들에 비해서 뼈 성장이 더딘 아이들을 위해서 뼈와 골수, 연골등을 보강해 주어 아이들의 성장 판을 도와주는 한약 치료 역시 한의원 성장 클리닉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성장을 도와주는 한약은 여러 재료 중에서도 아이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 들어있는 약재는 아이들의 키가 크지 않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줍니다.

 

 


추천하는 성장클리닉 한의원은? 한방 성장클리닉 받는 방법

 

 


지금까지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한방 성장클리닉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자신의 아이가 키가 크지 않아서 걱정이라면 위에서 말씀드린 아이의 키 성장에 올바른 생활습관을 이어갈수있도록 해주고, 전문적인 성장 클리닉을 통하여 성장에 도움을 줘야 합니다.

 

아이들을 위해 성장클리닉 한의원에서 치료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경희 바로커한의원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경희 바로커한의원은 성장을 치료하는 한방치료로 키 성장과 더불어 오장육부가 균형을 이루며 고르게 발달하게 하고, 면역기능을 향상시켜서 잔병치레에 벗아날수 있도록 도와주는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정확한 검사와 진단을 통해 아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이 되는 치료를 하고 있구요, 어린 아이들의 경우 한의원하면 침을 생각해서 많이 무서워하는 경우가 있는데, 무통성장침 치료와 영양 및 운동처방등 다각도로 성장부진에 대한 치료를 하고 있어 믿음이 많이 가는 곳입니다.

 

평일에 바쁘신 부모님들이 있어 휴일에도 정상적인 지료를 한다고 하니까, 아래 링크해 드린 경희 바로커한의원 사이트에서 먼저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시고 아이와 함께 내원해서 정확한 진료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