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패션시계추천]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연예인 시계 - 베르수스 시계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통적인 패션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손목시계입니다.

시계는 오래전부터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외에도 패션아이템으로 그날의 코디나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고 패셔너블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요즘에는 휴대폰이나 스마트폰등으로 시간을 확인하는 경우가 많아 시계가 패션 액세서리로서의 특징이 더욱 부각되고 있죠. 시계의 경우 그날 그날의 패션에 따라서 시계의 디자인이 달라지지만 계절이나 날씨에 따라서도 디자인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에는 중후함이 느껴지는 시계보다는 독특하고 펑키한 스타일의 시계가 잘 어울립니다.

 

이런 여름날이나 시계를 사랑하는 20대 트렌드 세터들을 위한 시계브랜드 하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이태리 명품브랜드 '베르사체'의 세컨 브랜드인 베르수스(VERSUS)입니다.

그럼 오늘은 베르수스 시계의 감각적이고 다양한 콜렉션을 살펴보겠습니다.

 

 

 

 

<2013 베르수스 FW 컬렉션에 함께한 J.W 앤더슨>

 

 

 

 베르수스(VERSUS) 브랜드

 

베르수스는 지아니 베르사체(Gianni Versace)가 전개하고 있는 이태리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Versace의 세컨브랜드로 1989년 런칭되었습니다. 1990년 밀라노쇼에서 처음으로 소개되었으며 강한 Rock&Chic 스타일의 액세서리, 시계, 선글라스, 향수 등의 컬렉션을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베르수스 시계는 현재 영국, 이태리, 스위스, 미국,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유럽, 미국, 중동, 아시아 지역에서 다양한 소재와 새로운 디자인의 시계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베르수스(VERSUS) Watch 콜렉션

 

베르수스의 시계들은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잘 매치되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특히 새로운 것, 역동적이며 오픈마인드를 지닌 20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데요, 젊음을 상징하는 감각적이고 펑키한 스타일이 젊은 감각과 잘 매치가 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베르수스의 2013 FW컬렉션은 이런 감각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듯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패션 시티와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그럼 세계적인 패션도시와 어울리는 베르수스의 2013 FW컬렉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행의 최첨단을 주도하는 동양 패션도시의 중심 도쿄 - TOKYO&TOKYO CRISTAL Collection

 

 

토쿄 크리스탈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베젤을 장식해 반짝이는 도시의 불빛과 같은 화려함을 표현한 스타일입니다.

실버&화이트 컬러의 모던한 조화가 어우러진 스테인리스 소재의 스트랩은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 시원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까지 선사합니다.

 

 

세계 패션의 중심지 밀라노 - LOGO Collection

 

 

모노톤에 골드컬러의 조화로 시크함을 선사하는 로고 컬렉션입니다.

베젤 부분에 베르수스 로고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낸 LOGO 컬렉션은 화이트&골드, 블랙&로즈골드 컬러의 조화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다이얼의 3,6,9,12시 방향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포인트를 줘 착용시 여성스럽고 품격있는 이미지를 더합니다. 다이얼과 밴드를 연결하는 유선형의 러그와 심플한 레더스트랩이 조화를 이뤄 착용시 시크한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등에서 세계를 리드하는 도시 뉴욕 - MANHATTAN Collection

 

       

 

MANHATTAN Collection은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 러버밴드 워치로 크로노그래프 기능이 있어 현재 시간을 보여주면서, 별도의 계기판을 통해 경과 시간 측정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빅사이즈의 케이스와 유니크한 밀리터리 감성이 돋보이는 맨하탄 컬렉션은 다이나믹한 역동성이 느껴지고, 큰 사이즈의 크라운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합니다. 옐로, 브라운, 블랙 총 3가지 컬러의 스트랩으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으며, 브레이슬릿과 함께 착용하면 올 여름 트렌드에 맞는 손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패션과 쇼핑의 도시 파리 - SERTIE Collection

 

   

 

베젤의 바게트컷 글라스와 다이얼 내 파베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SERTIE Collection.

화이트&실버, 블랙&실러 컬러의 조화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화이트 셔츠를 걸치고 스카프를 무심하게 두른듯 한 프렌치 패션에 잘 어울리며 실버 컬러로 더운 여름철 착용 시 시원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아이템입니다.

 

 

 

이국적이면서 동양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 홍콩 - CITY Collection

 

 

 

다이얼에 베르수스 로고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낸 CITY Collection.

무지개가 연상되는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해 어느 룩에 매치해도 포인트가 됩니다. 해당 날짜에 동그라미가 레드 컬러로 바뀌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씨티 컬렉션은 블랙, 화이트, 레드 세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특히, 스트랩이 가볍고 견고한 방수 러버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강조했습니다. 여름철 스포티룩에 포인트로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013 베르수스(VERSUS) 패션 콜렉션

 

 

위에 소개해 드린대로 베르수스는 베르사체의 세컨브랜드로서 도시적이면서 시크한 스타일의 패션도 엿볼 수 있습니다.

베르수스 브랜드는 젊은 실험정신이 뚜렷한 브랜드로 새롭고 역동적이며 오픈 마인드를 지닌 20대 오피니언 리더를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습니다. 이런 점은 패션,액세서리,시계등 베르수스의 모든 컬렉션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베르수스 FW컬렉션과 워치콜렉션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함께 매치하면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베르수스의 스타일만으로도 때로는 시크하고 포멀하게, 때로는 톡톡튀고 개성있게 스탕일링이 가능할 듯 싶습니다.

 

 

 

 

 

또한 베르수스의 FW 컬렉션의 주목할 점은 도나텔라 베르사체와 영국의 혁신적인 디자이너 J.W 앤더슨의 만남입니다.

남자가 입을 수 있는 여자 옷, 여자가 입을 수 있는 남자 옷을 큰 테마로 가져간 앤더슨은 베르수스 컬렉션을 통해 검정과 하얀색을 기본으로 속옷이 드러나는 펑키한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베르수스의 실험정신이 J.W 앤더슨의 그것과 잘 매치되어 개성, 모던함, 혁신등의 모토에 어울리는 컬렉션을 만들어 냈습니다.

 

 

 

연예인들도 사랑한 베르수스 워치

  

 

 

 

 

이런 스타일의 베르수스 시계는 패션의 파급력이 큰 연예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떤 연예인들이 착용했었나 찾아보니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을 했더라구요. 아무래도 베르수스만의 시크함과 개성넘치는 스타일이 공존하는 컬렉션으로 다양한 이미지의 연예인들이 고루 착용을 할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걸그룹에서 부터 연기자, 스포츠스타까지..

 

 

개인적으로 선정한 베르수스의 아이콘이 될 수 있는 연예인은?

 

  

 

개인적으로는 시크함과 잘 어울리는 한채아씨와 장신영씨, 그리고 젊음의 느낌과 잘 어울리는 정진운씨가 착용했을때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베르수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채아씨와 장신영씨의 경우 드라마 극중에서도 베르수스의 시계를 착용하고 나왔었지만, 평소의 모습을 봤을때도 베르수스만의 시크함과 모던함을 가장 잘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2AM의 정진운씨의 경우 젊은 세대의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베르수스의 모토인 혁신, 개성, 진보적인 패션을 가장 잘 소화해 낼 수 있지 않을까해서 베르수스의 아이콘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싱글즈 / W>

 

 

 

<이미지출처 : GQ>

 

국내외 유수의 패션매거진에도 소개될 만큼 수 많은 패션리더들에게 핫한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베르수스 시계는 위에 소개해 드린대로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 잘 매치되는 아이템과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이 컬렉션으로 잘 구성되어 있어 베르수스 시계만으로도 때와 장소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시계를 좋아하는 저로서도 관심가는 아이템이 많은데요, 깊어가는 올여름 베르수스 시계로 남들과 다른,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베르수스 시계 판매처 링크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 [링크]   /   베르수스 홈페이지 [링크]   /   러리어클락 페이스북 [링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