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캐주얼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하기 좋은 백팩 - 카고브로스 UNFOLD 백팩

백팩이 출시되는 브랜드 중에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인 카고브로스에서 2013년 신제품이 출시되었네요.

UNFOLD 백팩으로 일단 첫인상은 스포티한 느낌과 깔끔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개인적으로 백팩의 각(?)이 살아있는 가방을 좋아하는데요.(요즘 트렌드이기도 하지요~)

너무 딱딱하지 않으면서도 적당하게 살아있는 디자일,

그리고 크랙래더라고 하는 가죽이 포인트가 되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할 듯 하네요.

 

안그래도 메고 있던 백팩이 약간 낡아서 새로운 백팩을 찾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신제품이라서 저도 상당히 관심이 가는 제품인데, 백팩 사진과 함께 알아봐야 겠네요~

 

제품 Spec

 

원단 : 사선트윌 PVC / 안감 : Small Rip Poly

플라스틱 파트 : Woojin Plastic

웨빙 : Filament Nylon Webbing

노트북 수납 파티션 안감 : Lylex

노트북 수납 : 맥북기준 15인치까지

 

사이즈 : 가로 31cm x 세로 46cm x 폭 17cm 

 

 

 

 

 

전체적인 외부디자인은 위에서도 얘기했듯이 각이 살아있어 세련된 이미지를 주는 것 같고,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잘 배치된 외부포켓도 실용성이 좋을 것 같습니다.

 

뒷면은 가방의 각을 잘 살릴 수 있는 형판을 삽입되었다고 하구요,

어깨끈과 등판에 폭신한 소재로 어깨와 등의 피로를 최소화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는 기존의 다른 백팩들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가방의 디테일한 부분 사진입니다.

디자인도 특색있지만,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쓴 흔적이 보이네요.

 

밖음질이라던지, 적절한 곳의 포인트, 다양한 포켓등도 상당히 완성도가 높아 보입니다.

 

그리고 다른 가방들은 브랜드의 로고를 너무 대문짝(?)만하게

혹은 눈에 확 띄게 새겨놓아서 자칫 가방자체의 디자인을 해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카고브로스 UNFOLD 백팩은 눈에 잘 띄지 않으면서도

디자인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로고배치가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도 상당히 맘에 드는 부분이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내부 포켓과 수납공간입니다.

일단 외부의 지퍼포켓에는 키홀더, 메쉬포켓, 펜홀더 등 수납품의 사이즈와 종류에 따라

잘 정리해서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이게 별로 중요한 것 같지만, 막상 사용하다 보면 굉장히 편리해요.

급하게 뭐 찾을때도 막 뒤지지 않아도 되고요 ㅎㅎ

 

메인 수납공간은 보통의 백팩구성과 동일합니다.

서적등을 수납하는 공간과, 뒷쪽의 노트북 수납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위 사진은 상단의 노트북 히든포켓이라고 하네요.

 

보통의 백팩은 메인 수납공간을 열어야지만 안의 노트북을 꺼낼 수 있지만,

카고브로스 UNFOLD 백팩은 메인 공간을 열지 않고서도

외부와 연결된 전용지퍼를 열면 바로 노트북을 꺼낼 수 있다고 해요.

 

오!! 이거 굉장히 아이디어 좋아 보입니다.

 

사실 지금 쓰고 있는 B사 백팩은 그런 부분에서 좀 불편했거든요.

무려 덮개와 지퍼를 여는 2번의 행동을 해야만 노트북을 꺼낼 수 있거든요...

 

역시 작은 부분에서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참고로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최대 크기는 15인치까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착용컷입니다.

어느 가방을 사더라도 착용컷 만큼 가방의 느낌을 가장 잘 볼수 있는 사진이 없죠. ㅎ

 

남자,여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유니섹스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남성분들은 적당한 사이즈의 백팩을 선호하는 분들,

여성분들은 약간 빅사이즈의 백팩을 선호하거나 짐이 많으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겠네요.

 

제 블로그에는 네이비 색상의 제품으로 리뷰를 했지만,

Black, Brown, Navy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컬러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카고브로스 UNFOOLD백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쇼핑몰에서 확인하시면 되구요,

더 많은 2013년 신상 제품도 보실 수 있으니 생각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카고브로스 UNFOLD 백팩 상세정보 [링크]

 

카고브로스 신상포함 전제품을 보시려면 [카고브로스 전제품 보기] 로 들어가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