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포멀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노트북 백팩 - 카고브로스 로드 럭색(Cargobros Road Ruscksack)

 

예전에도 그랬지만 요즘에는 출근할때 일주일에 4번 이상은 백팩을 메고 출근하는 듯 합니다.

그 만큼 백팩의 편의성이라던지 효율성이 아주 좋기 때문이죠.

숄더백이나 크로스백 보다 어깨에 무리도 덜 가고, 수납력도 우수하기 때문에, 심지어 거의 매일 노트북을

갖고 다니다 보니 더욱 백팩만을 고집하나 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백팩은 카고브로스(Cargo bros)라는 브랜드에서 출시된 Road Rucksack 모델입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디자인에 여러포켓들이 효율적으로 구성된 점이 장점인 가방입니다.

그럼 어떤 제품의 가방인지 오늘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한 소지품 보관 - 플랩형식의 덮개

 

 

가방 상단의 덮개는 플랩형식의 덮개로 이루어져 있죠.

단순한 지퍼형태보다는 열고 닫을 때 다소 번거로울 수 있지만, 우천시나 기타 상황에서 수납품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하여 줄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덮개의 고정은 버클로 합니다.

 

더불어 전면부 메인포켓과 그 위에 스몰포켓 좌우측의 히든 포켓등 다양한 크기의 소지품을

정돈하여 보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포켓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포켓없는 깔끔한 스타일도 좋아하지만 이런 부수적인 포켓들이 많은 백팩들을 좋아합니다.

지갑이나 열쇠 기타 다른 소지품들을 분리하여 보관할 수 있으니까요.

 

 

 

측면은 생각보다는 슬림한 형태입니다.

가방의 측면두께가 너무 두꺼우면 자칫 거북이 등껍질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으니까요.

측면 포켓은 메고 있을때 손이 잘 닿을 수 있도록 가방 하단쯤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주꺼내거나 잠시 보관하는 소지품들을 보관하게 될테니까요.

 

사이즈 : 가로 33cm x 세로 47cm x 폭 16.5 cm

 

 

가방의 등판 부분입니다.

등판 전체와 어깨끈 부분에는 모두 메쉬(Mesh)소재가 적용되어 가방을 장시간 메고 다녀도 

착용감과 통풍성이 우수하네요. 요즘에는 허리나 어깨 부분만 메쉬처리되어 있는 것 보다는

이렇게 전체적으로 처리되어 있는 가방들이 더 편안함을 주더라구요.

 

어깨끈에는 디-링(D-ring)이 양쪽에 달려있어, 안경이나 선글라스 등을 달면 좋겠네요~

 

 

 

 

 

 

메인과 측면, 그리고 지퍼에도 카고브로스의 로고가 새겨있네요.

어느 가방이나 채택하고 있는 컨셉이죠~

 

 

 

풍부한 수납력 - 메인 수납공간

 

 

가방의 메인수납 부분인데, 배낭과 같이 끈으로 조이게 되어 있어서

수납량에 따라 늘이고 줄이고가 가능하겠네요. 소소할 것 같은 부분이지만

이런 것들이 백팩애용자로서느 매우 중요한 파트입니다.

 

 

 

 

메인 수납공간에 책 여러권을 수납한 모습이네요.

튼튼하고 풍부한 수납력이 장점이네요.

 

 

 

메인 수납공간에는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최대 15인치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등판 메쉬소재와 내부에는 토이론(폭신한 소재)소재를 사용하여

별도의 파우치 없이 수납해도 안전하게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겠네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네이비(navy)색상으로 리뷰를 했는데요,

사진과 같이 레드,블랙,네이비까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비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레드는 좀 강렬한 것 같고, 블랙은 지금 갖고 있는 백팩들이 주로 블랙이라서

나름 분위기 있는 네이비 컬러가 괜찮은 것 같네요~ ^^

 

 

 

 

 

남성과 여성이 착용한 사진입니다.

남성분에겐 적당한 사이즈, 여성분에게는 약간 큰 듯 하지만,

남녀모두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사이즈의 백팩입니다.

 

여성분들은 레드컬러가 괜찮겠네요~ ^^

 

 

 

오늘은 스포티함과 포멀함을 모두 갖춘 카고브로스 로드 럭색 제품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다양한 포켓과 넉넉한 수납공간, 그리고 사용자가 편리할 수 있도록 소소한

부분에서 배려한 디자인이 장점입니다.

 

아래 링크는 카고브로스 가방을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한 번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서툰용이었습니다~

 

 

카고브로스 로드 럭색 상세보기 [링크] - 카고브로스 로드 럭색과 다양한 노트북 가방을 볼 수 있는 곳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