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체지방율 18%의 클라라 - 상위1% 명품 몸매 공개/다이어트 비결은?

 

 

 

배우 겸 모델인 클라라의 명품몸매가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지난2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의 '싱글즈 시즌2'에서 클라라가 헬스클럽에서 운동하는 모습이 보여졌는데요, 더욱이 화제가 된 것은 이날 클라라의 체지방율을 측정한 결과 겨우 18%밖에 나오지 않아 대한민국 상위 1%에 해당하는 명품몸매라고 합니다.

보통 마른 여성의 평균 체지방율이 20%라고 하는데 그 보다도 적은 18%가 나왔으니 가히 명품몸매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더군요.

방송이 되기 전에도 잠깐 잠깐 봤을때도 상당한 몸매를 갖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일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여성의 경우는 체지방율이 그렇게 낮게 나오기 힘들다고 하는데, 운동등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나온 결과라고 하니 참 대단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역시 다이어트와 함께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은 필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평소에도 운동과 적절한 식단 조절로 몸매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저도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규칙적인 운동과 먹는 것을 조절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잘 알거든요. 그런면에서 봤을때 클라라의 명품몸매와 11자 복근은 열심히 노력한 결과의 산물이지 싶습니다.

 

 

 

 

 

클라라의 명품몸매를 만드는 비결은?

클라라의 경우 헬스는 물론 식단조절로 몸매관리를 했다고 하는데요, 웨이트 트레이닝, 요가, 필라테스 등을 골고루 했다고 하네요. 사실 매일매일 규칙적으로 운동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다이어트를 해봤던 분들이라면 잘 아실텐데요, 운동만으로도 충분히 클라라와 같은 몸매를 만들 수 있지만, 상당히 어렵죠. 먹는 것도 조절해야 하는데 이 역시 굉장히 어렵습니다. 식욕은 참 억제하기 힘든 인간의 욕구중 하나이니까요.

그래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식품등을 함께 섭취하여 주면 보다 빠르고 수월하게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지방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단, 다이어트보조식품이라고 아무거나 먹게 되면 건강에 좋지 않으니, 검증된 다이어트 식품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운동과 함께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보실려면 아무래도 체지방이나 칼로리를 감소해 주는 종류의 다이어트 식품이 좋겠죠.

더불어 위에 언급된 클라라의 경우와 같이 규칙적으로 웨이트나 요가, 필라테스등을 함께 해주면 단기간에 빠른 다이어트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 운동하기 힘든 분들은 일주일에 적어도 3회 이상은 운동을 해주셔야 운동효과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노력으로 이런 명품몸매를 갖게 된 클라라의 열정에 다시한번 놀라게 되었지만, "저건 연예인 몸매니까 우린 안될거야.."하는 생각 보다는 우리도 충분히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힘들지만 열심히 노력한다면 상위 1%에 해당하는 체지방율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