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아이언맨3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예고편>

 

갈수록 기대감이 커지는 아이언맨3편의 새로운 트레일러영상이 3월6일 아이언맨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올해 최고로 기대되는 영화인뎅, 2편에서의 받았던 약간의 실망감을 3편을 통해서 만회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네요.

 

 

"나는 토니 스타크다. 엄청난 것들을 만들었고, 최고의 여자를 얻었으며, 가끔은 세상을 구하기도 했지만... 잠을 이룰수가 없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시작부분에서부터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독백으로

히어로서의 부담감과 고뇌를 갖고 있다는 것을 살짝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본편에서는 어떤식으로 표현이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더불어 새로운 악당 만다린과의 대결구도도 약간 엿볼 수 있네요.

 

이번 영상에서 가장 눈이 가는 부분은 마지막쯤의 엄청난 수의 워머신들이 등장하는 부분인데요,

매번 아이언맨을 볼때 볼거리중 하나가 슈트의 업그레이드, 또는 새로운 슈트를 보는 것인데,

이번 3편에서도 어떠한 슈트로 볼거리를 제공할지 사뭇 궁금해 지네요.

 

아~~~ 아이언맨3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ㅋ

 

아이언맨3는 4월 국낸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아이언맨3 트레일러 영상중 워머신 등장 장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