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마블시리즈의 또 하나의 기대작 아이언맨3의 예고편 확장판이 미국 슈퍼볼광고를 통해 공개되었네요.

 

여성분들도 좋아하시겠지만, 이런류의 영화는 주변을 봐도 특히 남성분들이 많이들 좋아하는데, 저 또한 예외는 아니죠. ㅎㅎ

매번 아이언맨 시리즈가 나올때마다 영화관가서 챙겨보는데, 이번 3편도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5월까지 언제 기다리나.. ㅋ)

 

이번 아인언맨3에서는 매번 그랬지만 새로운 아이언맨의 슈트와 또 다른 악당, 그리고 새로운 배역들까지

볼거리가 풍성하다고 하네요.

 

예고편 확장판을 보면 영상 초반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심각한 표정으로 걸어나와 잠시 살피더니,

"너무 많이 보여주는게 아닌지 모르겠군.." 이라는 멘트와 함께 시작합니다. ㅋㅋ

 

마블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시작이네요 ㅎㅎ

 

예고편 영상에서는 비행기에서 추락하는 승객들을 아이언맨이 구조하는 장면이 긴박하게 나오는데,

이 영상은 본편에서 또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 낼지 기대됩니다.

 

그럼 아이언맨3의 예고편 확장판 감상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