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마블스튜디오 토르2:더 다크 월드 공식 예고편

 

 

 

 

최근 아이언맨3로 흥행몰이중인 마블스튜디오에서 지난 주 또 하나의 대작의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토르2:더 다크 월드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요, 잠깐의 예고편에서도 전작보다 훨씬 스케일이 커진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토르를 꽤나 오래전에 봐서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요, 토르2는 올 11월중에 개봉예정이라고 하네요. 토르2를 보기전에 전편을 한 번더 보고 봐야겠습니다. ㅎ

공식 예고편에서는 제인을 다시 아스가르드로 데려가려는 토르의 모습이 보여지고, 그 가운데 힘겨운 여정을 암시하는 영상도 보입니다. 마지막 쯤에는 전편에서 악역이었던 로키에게 도움을 구하는 영상도 볼 수 있네요.

예고편에서 잠깐 잠깐 보이는 토르의 모습은 전작보다 더욱 강력해진 능력을 가진 느낌이네요. 예고편이라서 흥미를 주기위해 일부러 그런걸까요? ^^

 

어쨌뜬 예고편에서도 언급됐지만, 올 가을쯤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보다 스펙타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아래 토르2:더 다크 월드의 공식예고편을 감상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