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8월 한국영화 기대작 - 하정우 주연 [더 테러 라이브] 예고편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블로그가 저품질에서 서서히 벗어나면서 방문자수도 차츰 안정화되어 가는 것 같네요~  :)

쓸때없는 소리는 각설하고, 오늘은 영화 예고편 하나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8월에 개봉예정인 하정우 주연의 '더 테러 라이브'라는 영화입니다. 영화내용은 제목 그대로인 듯 해요. 테러를 라이브로... ㄷㄷ

 

어느날, 장난전화로 의심되는 "마포대교를 폭파하겠다"는 한 청취자의 협박을 계기로 한강에서 연쇄적으로 발생하는 폭탄테러의 실상을 생중계하게 되는데, 일생일대의 기회인줄 알았던 사건이 자신의 목숨을 담보로 한 최악의 재난 상황으로 역전된다는 내용..

 

이라고 합니다.

요즘들어 한국형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항상 기대는 합니다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면 헐리우드식 블록버스터에 익숙한 우리들에게는 다소 낯설게 느껴지기도 했었죠. 더 테러 라이브 또한 어떤 형식으로 그려질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다만 폭파장면을 기대하는 큰 스케일 보다는 하정우씨의 감정연기를 더 주목해서 봐야할 듯한 느낌이네요.

 

영화 자체로는 기대가 갑니다만, 행간에 본 예고편이 배틀필드3 트레일러 영상의 음향과, 영상등을 표절했다고 해서 말이 좀 많네요..

유투브에서 두 영상 다 봤는데, 영상은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음향은 비슷비슷한 느낌...

 

어찌 되었든, 여름만 되면 시원하고 호쾌한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쏟아지는데 8월1일, 극한을 치닫는 무더위에서 얼만큼 흥행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하정우씨의 연기 또한 기대가 되는 군요~  :)

 

 

<더 테러 라이브 2차 예고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