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저도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런저런 정보들을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쉽지만은 않네요~ ㅎ 저같은 경우는 남자라서, 그리고 원래부터 운동에 관심이 많아서 웨이트와 유산소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사실 여성분들의 경우 다이어트를 하면서 웨이트를 하기란 쉽지 않죠. 웨이트 트레이닝에 대한 지식이나 흥미등이 남성분들에 비해 부족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여성분들의 경우 요가나 필라테스등으로 다이어트를 하기도 합니다.

 

예전부터 요가나 필라테스의 경우 다이어트효과뿐 아니라 체형교정이나 S라인같은 몸매를 만들어줄 수 있어 여성분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요가나 필라테스를 배우려고 하면 학원을 알아보거나 해야하는데, 근데 이게 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민하는 여성분들이 많으셨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가&필라테스를 보다 저렴하게 배울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다이어트 데이즈에서 운영중인 곳인데요, 특별하게 학원방식이 아니라 순수하게 요가&필라테스에 관심이 많거나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순수 커뮤니티형태(동아리)로 운영된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우 저렴한 수강료와 편안하게 배우면서 관심이 많은 분들과 폭 넓은 교류를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수강생들의 모든 회비는 강사페이와 운영비(연습실대관료)에만 책정되며, 부족한 부분이 생기면 다이어트데이즈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 학원보다 훨씬! 저렴하게 운영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또한 동아리 형식이라고 하지만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요가트레이너께서 강사이시기 때문에 전문학원 못지않은 요가와 필라테스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글현재 주2회로 1회당 1시간~1시간20분 정도의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회비는 한달에 총 8회정도의 수업에 38,000원이라는 말도안되는 가격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위치는 서울 군자동이며 9월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윤을 남기지 않는 순수 커뮤니티를 목적으로 한 수업이기 때문에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크게 부담이 없을 것 같네요~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된 카페를 방문하셔서 차근차근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요가와 필라테스로 다이어트와 체형관리의 2마리 토끼 모두 잡으시길 바랍니다~ ^^

 

요가&필라테스 카페 자세히보기[링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