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요즘 한창 다이어트에 빠져있는 서툰용입니다. ㅎㅎ 원래 시작은 몇달전부터 시작했는데, 아시죠? "오늘까지만 먹자... 오늘까지만,,," 이러다 지금 몇개월을 그냥 보내버렸습니다. 그기간에 폭풍 다이어트 했으면 지금쯤 훈남(?)으로 변했을텐데 아쉽네요 ㅋㅋ

쓸때없는 소리는 각설하고,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트는 다이어트시에 한끼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쉐이크입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가장 중요한게 바로 '식단관리'인데요, 아무래도 특별히 신경써서 관리하지 않으면 하기 어려운게 먹는 것을 조절하는 겁니다. 평소에 먹고 싶었던 것도 많고, 매일매일 섭취하는 양이 정해져 있으니 갑자기 다이어트를 한다고 양을 줄이거나 한다면 굉장히 힘든 다이어트가 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하루 3끼 중에 한끼정도는 다이어트를 위해 간단히, 그리고 영양가 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간고등어 코치가 개발한 <쉐이프 에스>라는 다이어트용 쉐이크분말입니다.

쉐이프에스가 어떤 건지, 우리의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아보도록 하지요~

 

 <다이어트 식사대용 쉐이크 - 간고등어 코치의 쉐이프 에스>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ㅋㅋ

기다리던 쉐이프에스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원래 그런거 있죠? 택배를 받으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흥분감에 앞뒤 안가리고 바로 후딱 열어보게 되는데 칼로 박스를 막 분해하려던 순간, "아! 블로그에 올려야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갑자기 급차분.. 한땀한땀 개봉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택배박스에 담긴 쉐이프에스. 아직 그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있네요.

 

 

 

 

일단 택배 박스를 열어 봤습니다. 택배상자안에 쉐이프에스 4박스가 들어있네요. 저 작은 박스 하나당 7포가 들어있습니다. 즉 4박스면 하루 한끼 대용식으로 먹을때 4주(한달)분이 되겠네요.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를 좀 길게 보고 하자는 까닭에 과감히 8주분을 시켰습니다.

특별한 포장은 되어있지 않아요. 아무래도 깨지거나 부셔지는 그런게 아니다 보니 충분히 이해합니다. ㅋ

 

 

 

 

 

쉐이프에스 한 박스를 꺼내서 찍어 봤습니다. 멋진 간코치님의 상반신 탈의 사진이 제일 먼저 눈에 띄네요.. +.+ 이거 먹으면 저도 저렇게 될 수 있나요?.. 라는 쓸때없는 상상을 잠시 해본 후..

 

 

 

 

박스의 측면입니다. 여타의 식품박스와 같이 원료명과 성분, 섭취방법과 주의사항등이 적혀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유통기한이 찍혀 있는데 약 2년 정도의 유통기한을 갖고 있네요. 정확히 8주만에 다 먹어치워 버리겠습니다!

 

원료 및 함량

분리완두단백(프랑스산), 프락토올리고당, 결정과당, 말토덱스트린, 혼합탈지분유(우유,네덜란드산),농축유청단백분말(미국산), 액티브슬림식이섬유(치커리화이바,차전자피분말,구아화이봐),알파현미분말, 크림바닐라향분말(합성착향료), 쌀단백분말, 구아검, 해조칼슘분말, 닭가슴살분말, 곡류혼합분말, 귀리식이섬유, 비타민믹스(분말비타민A,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염산염,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C, 비타민D3, 비타민E, 니코틴산아미드, 비타민B12, 엽산), 간코치믹스[GSF FBB 3BLEND(진피추출물 분말, 베타인, 폴리감마글루탐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껍질추출물분말, 아미노산믹스(L-시스틴, L-히스티딘, L-이소로이신, L-로이신, L-페닐알라닌, L-트레오닌, L-트립토판, L-발린), 정제염, L-카르니틴, 녹차추출물분말, 파파야추출물분말, 산화아연, 푸르마산제일철, 스테비올배당체, 혼합유산균분말

 

음... 정확하게 모든 원료를 다 알순 없지만, 대충 눈에 띄는 것은 완두단백이나, 현미분말, 크림바닐라향 분말 등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각종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 영양소도 풍부하게 함유된 것도 눈에 띕니다. 아무래도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영양소도 충분히 함유되어야 건강에도 좋겠죠! ^^

 

 

 

 

박스의 반대쪽 측면입니다. 간코치의 쉐이프에스에 대한 설명과 영양성분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간코치의 쉐이프에스는?

'간고등어 코치의 Shape & Fitness LAB'의 오랜 경험과 연구로 개발된 제품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원하시는 여성들의 신체상태와 상황에 따른 영향균형 원리를 바탕으로 단백질 및 과부족한 영양소에 대한 스스로의 조절능력 개선을 통해 건강하고 탄력넘치는 몸매로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여성전문 바디 휘트니스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여성전문 바디 휘트니스 다이어트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남성분들 또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에 관해선 남성들 보단 여성들의 관심이 더 높기 때문에 '여성전문'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것 같습니다. ㅎㅎ

영양성분 또한 표시되어 있는데요, 1포당 약 110Kcal 정도로 우유에 타서 마셨을 경우 약 200Kcal 정도 됩니다. 다이어트시에 한끼로 약 200Kcal만 섭취한다는 것은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식단관리'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더욱이 식단조절로 인한 영양소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도록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서 다이어트식품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쉐이프에스 한 박스를 꺼내서 개봉해 봤습니다. 한 박스에는 쉐이프에스가 총 7포가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한끼씩 식사대용으로 섭취한다면, 일주일을 먹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저는 총 8박스를 샀으니 8주분이 되겠네요.

매일매일 한끼씩 섭취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한 포를 꺼내어 봤습니다. 깔끔하고 안전하게 구성되어 있는 포장이네요~

박스에 쓰여있던 영양성분, 함유성분, 섭취방법등이 기록되어 있는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침 늦은 오후 시간이기도 해서 바로 200ml 우유에 타 먹어봤습니다. 우유도 역시 다이어트에 조금이나마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저지방우유를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저지방우유는 약 70~80Kcal 정도 됩니다. 쉐이프에스가 130Kcal 정도 되니까 합해서 약 200~210Kcal 정도 되겠네요.

 

 

 

 

글쉐이프에스를 타먹기 전에 종이컵에 부었습니다. 다 부으니 일반 종이컵에 약 1/3가량의 양 정도네요. 200ml우유에는 좀 많아 보이고, 500ml우유에는 조금 모자랄 듯한 양입니다. 300~350ml정도의 우유에 타먹으면 딱 정닥할 것 같네요. 참고로 우유가 아닌 두유나 물에 타먹어도 되는데, 물에 타먹으면 약간 마시기 쉽지 않을수도 있을 듯한 맛이네요..

 

 

 

 

이번 쉐이프에스 뿐 만아니라 지금까지 다양한 다이어트용 분말쉐이크를 먹어 봤는데요, 찬물이나 우유에 타먹게 되면 잘 녹지 않아 덩어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우유와 분말을 함께 넣어 마구 흔들 수 있는 텀블러나 쉐이커가 있으면 상관없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분말을 다 풀어서 녹이기 쉽지 않은데요, 이럴때 저는 뜨거운 물을 이용합니다. 종이컵에 분말가루와 뜨거운물을 분말이 잠길 정도만큼만 넣어서 숟가락으로 잘 저어줍니다. 그러면 분말이 잘 녹아서 우유에 타먹기 한결 수월합니다.

 

 

 

 

종이컵의 쉐이프에스 분말에 소량의 뜨거운 물을 부어 잘 저어주면 사진과 같이 잘 녹게됩니다.

 

 

 

 

 

물에 잘 녹여진 쉐이프에스를 우유에 조심스럽게 천천히 부어줍니다.

 

 

 

 

 

글그리고 우유팩의 입구부분을 잘 막은뒤 적당히 흔들어 주신 후 마셔주면 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 은요. 

우유에 타먹어서 그런지 약간 담백한 맛도 돌면서, 크림바닐라향이 첨가되어서 맛도 한결 부드럽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뭐랄까요.. 연한 미숫가루에 바닐라향이 나는 그런 맛? 어쨌든 다이어트 식사대용으로 먹기 거북스러운 맛은 아니고, 우유에 타먹으면 약간 곡물두유같은 맛도 납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시에 한끼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은 다이어트 쉐이크 '쉐이프에스'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해도 식단조절하기가 무척 어려운데요, 아침, 점심은 일반식을 하는 대신 양을 줄이고, 저녁에는 쉐이프에스로 한끼를 대체한다면, 분명히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아래는 쉐이프에스를 구매할 수 있는 곳 링크해 놨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보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저녁도 저는 쉐이프에스로~ ㅎㅎ

 

 

 

식사대용 쉐이크, 간고등어코치 쉐이프에스 구매링크 - [바로가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계시다면 다이어트 관련 사이트 한 곳 추천해 드립니다. 다이어트 커뮤니티 [다이어트 데이즈]란 곳인데요, 다이어트에 관한 후기나 여러가지 다이어트 정보를 얻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 곳에서 다이어트정보와 많은 분들의 성공담을 보면서 자극 좀 받고 있습니다. ㅋ 한 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 해요~

 

홍보배너링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