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요즘 가장 핫한 SNS를 꼽으라면 단연 인스타그램 일 것이다. 십여 년 전에 유행했던 싸이월드같이 누구나 하나의 계정쯤은 갖고 있고, 각종 유명인사들 또한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라는 신조어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다양한 마케팅의 도구로 활용하는 요즘 시대이다.

그러다 보니 인스타그램이 단순히 SNS라는 관념을 뛰어넘어 수많은 정보들이 넘치는 공간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

그래서 무언가 쇼핑을 하려고 할 때, 또는 어딘가로 외식을 나갈 때, 여행을 갈 때 등에 있어 몇 년 전에는 인터넷으로 실사용자들의 후기를 찾아보았다면 요즘엔 인스타그램으로 실사용자들의 후기를 찾아보고 판단한 후 구매하는 성향도 제법 볼 수 있다. 

 

바꿔 말하면, 무언가 판매를 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적인 가치가 매우 크다는 것이다. 

 

 

그래서 요즘엔 다양한 사업주분들께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하거나 시작하려고 알아 보시는데, 인스타그램 계정자체는 아무나 만들 수 있지만 도대체 어떻게 진행해야 하고, 어떤식으로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 감이 오질 않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홍보를 잘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팔로워수를 늘리고 좋아요를 많이 받을 수 있는지가 매우 궁금할 것이다. 

 

그럴때 계정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때까지 관리를 해주는 광고실행사를 선정하여 진행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 될 수있다. 아무래도 약간의 비용은 들지만 백지상태에서 맨땅에 헤딩하는 것 보다는 시간도 많이 단축되고 전문가들로 인해서 많은 노하우를 공유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인스타그램으로 실제로 판매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해야 할 것이다.

 

수많은 인스타그램마케팅 업체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곳은 '아이써치마케팅' 이라는 곳이다. 

내가 홍보하고자 하는 게시물, 상품, 메뉴등을 상위로 노출시켜주고, 팔로워와 좋아요 수를 높여주는 등 계정관리에 있어서 수많은 전문가들이 1:1로 효율적인 관리를 해준다.

또한 계정을 키우는데 걸리는 시간이 있어, "난 좀 더 빠르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다"라고 하는 분들께는 원하는 카테고리에서 최적화된 계정을 구매하여 바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도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인스타그램 상담신청을 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효율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보시길 바란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상담 신청해 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