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고등학교 수학 등급 올리는 방법 및 수학학습기 추천

 

 

 

고등학교 수학의 경우 중학교에서 얼마나 기초를 잘 잡았는지, 그리고 수학의 개념을 어떻게 잡았는지에 따라서 성적이 좌우될 수 있는 과목입니다. 때문에 수학공부를 하는 우리 아이들의 경우 수학의 개념을 잡고 기초를 다지는데 중점을 두는 공부방식을 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보통의 경우 학생들이 수학을 막연하게 어려워하고 그로인해서 수업이 지루하고 흥미가 없기 때문에 당연히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없겠죠.

더불어 기초가 잡혀있지 않은 학생들이 당장의 조급함 때문에 내신과 수능을 위해서 기출문제만 주구장창 풀어댄다면 안그래도 어렵게 느끼는 수학을 더욱 어렵게 만들 것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 그리고 이런 자녀를 둔 학무모들을 위해 고등학교 수학의 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고등학교 수학 등급 올리는 방법

 

 

수학의 경우 개념과 정의만 잘 파악하고 있다면 오답의 확률이 크게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잠깐 얘기했지만 기출문제나 문제집만 많이 푼다고 수학의 성적이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개념과 정의,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문제들에 대해 차근차근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수학의 공식들을 암기과목 처럼 달달 외우는 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이런 공식들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이 보다 현명한 수학 학습 방법입니다.

 

또한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의 경우 틀린 문제에 대해서는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자신 유독 잘 틀리는 문제와 공식들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풀 수 있을 때까지 반복해서 풀어보고 해당 문제에 사용되는 공식과 개념들을 정확하게 이해한 후 완벽하게 풀 수 있을때까지 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렇게 반복적으로 틀리는 문제의 경우 오답노트를 만들어 정리해보면 나중에 취약했던 부분까지도 파악이 되고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충하여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생들의 경우 자칫 자신의 수준과 맞지 않는 문제집을 푸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반복적으로 틀리는 문제들도 많아지고 수학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요인이기도 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기초가 굉장히 중요한 과목이기 때문에 자신의 수준에 맞는 문제집을 선택하여 차근차근 어려운 문제집으로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수학성적이 오르지 않는 학생들을 위한 학습기 소개

  

 

위와같은 수학 학습방법과 함께 버스, 지하철등에서도 수학을 공부할 수 있는 수학학습기를 이용하면 더욱 빠르게 수학등급을 올릴 수 있는데요, 고등학교 수학등급을 올리고 싶은 학생들이나 자녀를 둔 학부모님을 위해 37도씨탭[링크]을 추천해 드립니다. 

37도씨탭은 매년 변하는 수능시험에 대비하여 고등학교 수학의 전 과정의 핵심적인 내용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학습할 수 있고,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기초를 탄탄하게 해주는 수학의 기본개념들을 빠르게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갤럭시탭을 이용하여 학습을 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지 수학강의를 들을 수 있고,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능률이 굉장히 좋습니다.

37도씨탭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패키지, 인문계패키지, 이공계패키지로 나누어져 있고 그 안에 수백가지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50억 스타강사로 유명한 이태호 선생님의 강의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죠.

 

37도씨탭 수학학습기로 수학 성적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해드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현재 35도씨탭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무료체험 후 계속해서 사용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