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브라운아이드소울이 돌아왔다!!! -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발표

 

 

 

 

오웃!!!!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신곡이 발표됐네요!!

방금 유투에서 신곡 Always be there 뮤직비디오 보고 왔는데 노래 너무너무 좋네요~!!

(유지안씨도 너무 매력적이라는 말도 전하고 싶네요.. ㅋ)

 

진짜 매력적인 보이스들이네요. 아~ 너무 좋습니다.

딱 뭐랄까.. 밤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들으면 심신이 안정될듯한 노래? ㅋㅋ

뭐 가창력이야 말할 것도 없는 그룹이니 패스!

근데 신곡이 너무 뜸한 것 아닙니까?!! ㅎㅎ 좋은 목소리로 좋은 음악 많이 들려줬으면 좋겠네요.

 

이번 앨범은 브라운아이드소울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이라고 합니다. 벌써 10주년이나 됐네요 ^^

그리고 중요한 건 12월 20일부터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날 가면 정말 좋겠군요. ㅠㅠ

 

아직 노래를 못들어 보신분들을 위해 유투브에서 Always be there 뮤직비디오 살짝 퍼왔는데, 함께 들어보아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