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버스커버스커 2집 음원 공개!! -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

 

 

아... 오래 기다렸습니다. ㅎㅎ

버스커버스커 2집이 금일 0시에 공개되었습니다. 버스커 버스커 팬인 저는 기다렸다가 바로 전곡 청취모드중입니다. ㅎㅎ

아~~ 좋군요~~~ ㅋ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버스커 버스컵니다. ㅋ

 

타이틀곡은 '처음엔 사랑이란게'라는 곡인데요, 유투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보니 노래도 노래지만 영상도 잘 만들었더군요.

또 첫번째 트랙에는 '가을밤'이라는 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이제 봄 캐롤에서 가을노래 대명사로 가나요? ㅎㅎ

 

어쨌든 지금도 들으면서 포스팅하고 있는데, 노래가 하나 같이 다 좋네요 ㅎㅎ

장범준군은 정말 천재인 것 같습니다. ㅎㅎ

 

내일은 일하면서 계속 반복청취하겠네요~

 

반갑습니다!! 버스커 버스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