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신혼여행지추천]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있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인기있는 신혼여행지 알아보고 알뜰한 신혼여행 준비하기

 

 

 

결혼준비에 한창인 예비부부들에게는 신혼여행은 결혼식의 마지막이자 결혼의 첫 시작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다른 부분도 중요하지만 신혼여행을 더욱 신경써서 준비하는 이유입니다.

이런 신혼여행이 행복하고 환상적인 추억으로 남으려면 무엇보다 신혼여행지의 선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 예비부부들의 여행스타일을 고려하여 신혼여행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평소 여행시 관광이나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여행스타일을 갖고 있는 부부가 있는 반면, 편안하게 휴양과 쇼핑을 즐기기 좋아하는 예비부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신혼여행지를 선정해야 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신혼여행지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오늘 포스팅을 주의깊게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인기있는 신혼여행지 #1 - 서유럽

 

 

 

유럽은 신혼여행지로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지중에 하나입니다.

이유는 물가가 상대적으로 비싸고, 먼 이동거리등으로 쉽게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유럽은 결혼전에 돈을 모아서 가는 대학생이나 직장인들도 많지만 아무래도 평소에는 가기 힘들었던 곳이라서 그런지 많은 예비부부들이 유럽쪽으로 신혼여행을 가곤합니다.

유럽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은 서유럽, 즉 프랑스나 스페인, 이탈리아등인데요, 일반적으로 유럽으로 여행을 할때에도 그렇지만, 오래된 역사를 갖고 있고, 화려한 건축물이나 문화재, 관광지가 많기 때문입니다.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밀라노,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이 손꼽히는 유럽여행지 입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비싼 명품들의 산지이기 때문에 현지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쇼핑에도 여러가지 장점이 많습니다.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편도 비행시간마 11~12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차적응이나 여러가지면에서 신혼여행기간이 10일 이상 정도 된다면 고려해 볼만 신혼여행지 입니다.

 

 

 

 

 

 

  인기있는 신혼여행지 #2 - 하와이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휴식과 휴양, 그리고 쇼핑과 관광등 모든 것을 즐길수 있는 하와이는 오래전부터 신혼여행지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예전에는 해외로 신혼여행을 간다고 하면 가장 먼저 하와이라는 대답이 먼저 나왔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곳이죠.

북태평양의 동쪽에 위치한 하와이제도는 미국령으로 미국의 50번째 주이자 지상 최고의 파라다이스로 일컫는 세계적인 휴양지입니다.

이런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미국령이라서 치안도 좋은 편이며 각종 리조트나 호텔등의 시설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하와이 비자면제 프로그램으로 방문 절차가 더욱 간소화 되어 예전보다 더욱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와이에서도 가자 유명한 와이키키해변과 누우아누 팔라전망대, 아올라니 궁전, 폴레네신 문화센터등의 관광지도 유명합니다.

 

 

 

 

 

  인기있는 신혼여행지 #3 - 발리섬

 

 

 

인도네시아의 발리섬은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우리나라와 시차가 큰 차이가 나지 않아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발리 역시 태고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느긋하고 편안하게 휴양을 할 수 있는 대표적인 휴양지입니다.

결혼준비와 결혼식으로 지친 신혼부부의 심신을 치유하기에 가장 적합한 곳입니다.

보통 신혼여행의 기간이 4~5일 정도 되는데 이 정도 기간에 다녀올 수 있는 최적의 신혼여행지가 바로 발리입니다.

발리에는 다양한 형태의 리조트와 풀빌라가 있는데 다른 동남아권 국가의 시설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편안한 휴양이 가능합니다.

보통 발리로 신혼여행을 가면 반은 풀빌라에서, 반은 리조트에서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행에 있어서는 숙박시설이 굉장히 중요하므로 이 부분에서 발리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발리는 신혼여행지로 많이 찾기 때문에 쇼핑이나 신혼부부들을 위한 프로그램등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인기있는 신혼여행지 알뜰하게 가는 방법은?

 

 

 

이렇게 인기많은 신혼여행지의 경우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예비부부들이 많기 때문에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보통은 신혼여행을 준비할때 여행사를 통해서 알아보는 경우가 많은데, 여행사를 선택할 때도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가격이 무조건 싸다고 선택했다가는 가장 행복하고 편안해야 할 신혼여행이 안좋은 추억들만 갖고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싼 곳을 선택하는 것 보다는 여행일정이나 조건들을 꼼꼼히 따져보고 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구요, 반드시 일반여행사 보다는 신혼여행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허니문 전문 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혼여행만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일수록 더욱 많은 노하우와 서비스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신혼여행을 알뜰하게 가기 위해서는 여행사의 이벤트들을 잘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신혼여행전문여행사는 화이트허니문[링크]이라는 곳인데요, 현재 조기예약 이벤트(2~4개월전 예약시)를 진행하고 있어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곳입니다. 신혼여행지를 선택하셨거나 혹은 선택하지 못한 예비부부들은 이 곳을 통해서 무료로 상담을 받고 일찍 예약을 완료하면 최대 4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허니문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해 놓았으니 방문하셔서 무료로 상담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신혼여행 잘 준비하셔서 행복하고 환상적인 신혼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