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하와이신혼여행 정보 및 가격/견적 알아보기

 

 

 

지구상에 많은 휴양지와 여행지가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지상 최고의 낙원이라고 불리는 곳은 어딜까요?

바로 미국의 50번째 주이자 전 세계적으로 수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하와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동남아에도 낙원이라고 불리는 많은 여행지가 있지만, 하와이는 그 곳의 느낌과는 좀 다른 이국적인 풍경과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보다는 비용이 조금 비싼감은 있지만, 일생에 한 번 뿐일지 모르는 신혼여행인 만큼 비용이 중요하진 않겠지요. ^^

 

그럼 오늘은 지상 최고의 낙원인 하와이로 떠나는 하와이신혼여행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격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허니문 전문 여행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와이는 어떤 곳?

  

 

북태평양 동쪽에 위치한 하와이제도는 '지상 최고의 파라다이스'라고 일컫는 세계적인 휴양지 입니다. 하와이 제도는 총 137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그중에서 사람이 살 수 있는 섬은 8개이고 관광객이 들어갈 수 있는 섬은 오하후,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라나이, 몰로카이 등 6개의 섬입니다.

이 섬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오하우'인데, 이유는 하와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변가인 '와이키키 해변'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와이의 기후는 아열대성 기후로 한국의 초여름과 비슷한 날씨로 최저 20도에서 최고 30도 정도의 기후를 가졌습니다.

여름과 겨울의 기온차는 약4~5도 정도 됩니다.

 

 

 

하와이 신혼여행 비용은?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궁금한 부분이 바로 여행지별 가격대인데요, 다른 곳도 비슷하지만 리조트나 호텔 등 숙소를 어디로 정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하와의 경우에는 100만원대 후반에서 200만원대 정도면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

 

 

지상최고의 파라다이스 '하와이' 저렴하게 다녀오려면?

  

 

 

이렇게 멋진 하와이를 신혼여행으로 최대한 저렴하게 다녀오려면 여행사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보통 결혼전 결혼준비를 하면서 신혼여행지를 선택하고 계약을 하게 되는데, 아무래도 결혼준비에 많은 비용이 들다보니 신혼여행비용도 많이 걱정이 됩니다.

때문에 같은 하와이로 떠나는 신혼여행 상품이 있더라도 여행사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를 잘 고르면 보다 저렴하게 하와이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여행사보다는 신혼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허니문전문여행사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혼부부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와 신혼여행에 대한 노하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허니문 여행사의 가격할인 이벤트 활용해서 저렴하게 가기!

  

  

신혼여행은 보통 2~3개월전에 계약을 끝내놓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결혼준비에 바쁘기 때문에 미리 끝내 놓는 것이 좋고, 급하게 준비하게 되면 항공스케줄에 따라 원하는 신혼여행지로 갈 수 없는 경우도 생기기 때문입니다.

또한 결혼성수기의 경우에는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이 많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이 미리 꽉차서 없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현재 신혼여행지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조기예약을 통해서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행사를 추천드리는데요,

바로 조기예약시 가격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화이트 허니문'이라는 곳입니다.

2~3개월전 예약시 20만원에서 최대 40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현재 진행중이라서 다른 여행사에 비해 훨씬 저렴하게 갈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할인 뿐만아니라 여행시 필요한 물품(여행가방,목베게,여행용품세트 등)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여행사의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신혼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현재 신혼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아래 화이트허니문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상담신청을 받아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무료로 비용 및 견적도 받아 볼 수있고, 상담신청 후 방문상담시에는 와인도 준다고하니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