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피지신혼여행 리조트 정보 - 피지 허니문 리조트 추천 및 무료상담 받는 곳은?

 

신혼여행의 경우 일생에 한 번뿐일 수도 있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최대한 멋지고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기위해 결혼전부터 신경써서 준비하기 마련입니다. 또한 신혼여행을 상상하면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져 있고, 멋지고 고급스러운 숙소와 아름다운 자연환경등을 상상하기도 하지요. 그런점에서 남태평양 한가운데 위치한 피지는 신혼여행지로서 최적의 조건과 환경을 갖고 있기 때문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피지로 신혼여행지를 선택하는 상황입니다.

 

 

 

피지는 투명할 정도로 아름답고 푸르게 반짝이는 바다와 신비로운 수중환경, 물감으로 그려 놓은 듯한 파란 하늘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고 있는 환상적인 여행지로 7가지의 바다 빛깔, 333개의 섬과, 333가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남태평양의 한 가운데 위치한 피지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이국적인 경치가 매력적인 곳으로 해마다 수많은 신혼부부와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는 곳이죠.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런 피지로 신혼여행을 갈때 추천드리는 리조트와 피지신혼여행의 비용과 견적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꾸리꾸비치 풀빌라 리조트

 

 

 

 

리꾸리꾸비치 풀빌라 리조트는 난디 국제공항에서 서쪽으로 약 25km 정도 떨어진 마마누다 군도의 말로로 섬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풀빌라 형태로 단독으로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신혼부부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피지 최고의 허니문 전용 리조트입니다.

탁트인 피지의 앞바다를 다이렉트로 볼 수 있는 오션뷰와 실내인테리어가 피지의 전통양식으로 세워져 이국적인 느낌도 받을 수 있는 곳이죠. 또한 피지 최초로 물 위에 세워진 오버워터 부레가 있는 리조트로 전 객실이 오션뷰여서 어느 곳에서 숙박하더라도 바다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바다위에 세워진 리조트로 객실안에서 위쪽으로는 멋진 하늘과 수평선, 아래쪽으로는 열대어가 있는 피지의 바다속을 볼 수 있는 환상적인 곳입니다.

부대시설로는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과 수영장, 스파센터와 바등이 있어 리조트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환상적인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마나아일랜드 리조트

 

 

 

 

 

나디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15분, 페리로 1시간 20분 거리의 마마누카 군도에 위치한 마나아일랜드 리조트는 피지에서 스노쿨링 최적의 장소에 자리잡은 곳으로 한국사람들에게 가장 친숙한 리조트 중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어요.

깨끗하다 못해 투명한 해변과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열대우림이 인상적이고 객실은 총 160개로 오션뷰, 오션 프론트 스위등이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설명드린 허니문 뷰레, 비치프론트 뷰레, 아이랜드 뷰레등의 객실도 있어요.

그리고 매일 저녁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등을 준비해서 보다 멋진 신혼여행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로는 해변은 당연히 리조트 바로 앞에 펼쳐져 있구요, 별도의 메인수영장과, 레스토랑, 스파센터, 바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서 리조트내에서 편안한 휴양과 휴식이 가능합니다.

 

 

 

피지리조트 이벤트활용으로 저렴하게 가는 방법

 

 

 

이렇게 아름다운 피지의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아무래도 신혼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가격이나 비용을 생각안할 수가 없겠죠.. 예전보다야 저렴해 지긴 했지만 그래도 비용이 꽤나 드는 곳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2곳의 리조트 기준으로는 대략 300만원에서 4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드는데요, 무시할 수 없는 금액입니다.

하지만 신혼여행 여행사의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피지로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는데요, 제가 알아본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화이트 허니문[바로가기]이라는 곳에서는 조기예약 이벤트를 통해서 20만원에서 최대 40만원!까지 할인해주더라구요.

 

또한 이곳에서 예약하시면 각종 여행용품들도 선물로 준다고 하니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예비부부들께서는 화이트허니문 사이트를 방문해서 피지신혼여행의 견적과 비용에 대해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