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몰디브 신혼여행(허니문) 견적 및 저렴하게 가는 방법

 

▲ 몰디브 신혼여행으로 최고의 허니문을 만들어 보세요.

 

 

1년중 결혼하는 예비부부들이 가장 많은 계절이 바로 봄과 가을입니다. 딱 요맘때 쯤이죠.

그래서 예비부부들은 지금 한창 결혼준비에 바쁠겁니다. 물론 결혼을 위해서 준비할 것도 많지만 그래도 결혼의 최대 하이라이트는 바로 신혼여행이 아닐까 하는데요, 가을, 겨울에 결혼을 하는 예비부부들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탓에 따뜻한 곳으로 신혼여행을 가길 원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을,겨울에 결혼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추천하는 몰디브 신혼여행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지상 최고의 낙원이라고 하는 몰디브에 대해서 알아보고 몰디브 신혼여행의 견적 및 저렴하게 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몰디브는 어떤 곳?

 

 

 

몰디브의 정식명칭은 "몰디브 공화국"이라고 합니다. 스리랑카의 남서쪽으로 약 650km에 있습니다.
1,190여개의 작은 산호섬과 26개 환초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가운데 200개 섬만 사람이 산다고 하며, 국토 면적은 300km이고, 해안선 총연장은 644km입니다.

아무래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간다면 가장 궁금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기온일텐데요, 몰디브의 연중 낮 최고기온은 평균 30도 정도이고, 건기와 우기가 있는 열대성 기후로 강우량은 많지 않아 우기때도 맑고 쾌적한 몰디브의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

 

 

몰디브에서만 볼 수 있는 바다위 리조트

 

몰디브에는 지상 최고의 파라다이스답게 최고의 리조트와 호텔, 빌라등이 많습니다. 최고급시설과 창밖으로 펼쳐지는 몰디브의 풍경이 장관을 연출하는데요, ^^ 그중에서도 몰디브에서 제대로 된 휴양을 하고 싶다면 바로 바다위에 지어진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것입니다. 바로 라군워터빌라라고 하는데요, 라군(Lagoon)이란 산호벽과 섬사이의 얕은 수심의 바다를 말합니다.

그래서 라군워터빌라라고 하면 이런 얕은 수심의 바다위에 지어진 풀빌라를 말하는 것이죠. 상상이 가시나요? ^^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

 

▲ 몰디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최고급 라군워터빌라

 

바로 이런 형식의 풀빌라가 바로 라군 워터빌라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지구상의 어디쯤이 아닌 영화속의 한장면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겠죠? ^^

아무래도 이런 휴양지에 가게되면 그곳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최대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숙박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딱딱한 도심속의 호텔보다는 훨씬 아늑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그렇다고 라군워터빌라가 바다위에 덩그러니 숙소만 있는 것이 아니라 각종 부대시설과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리조트내에만 있어서 충분한 휴양과 관광이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스파센터, 바(BAR), 헬스클럽등이 있어 신혼여행의 기분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

 

 

 

몰디브 신혼여행 견적 및 저렴하게 가는 방법은?

 

▲ 이미지 출처 - 화이트허니문 홈페이지

 

이런 멋진 최고의 휴양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가 필요한데요, 바로 여행사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신혼여행지를 먼저 선택하고 그 여행지에 맞는 패키지나 여행상품이 잘 짜여진 곳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그와 함께 비용이 굉장히 중요하겠죠? ^^

몰디브의 경우 균 200~400만원대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결혼준비에 이미 적지 않은 금액이 소요되었기 때문에 선뜻 결정하기 힘들텐데요, 이럴경우 허니문여행사의 이벤트를 적절하게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가 많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알아본 바로는 신혼여행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화이트허니문[링크]이라는 여행사에서 가격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혼여행을 떠나기전 2~4개월전에 이곳에서 예약을 하실경우 최대 40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이 이벤트를 이용할 경우 300만원대로 갈 몰디브 신혼여행을 200만원대로 다녀올 수도 있겠죠.

 

더불어 단순히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신혼여행만을 전문으로 다루다 보니 신혼부부에게 맞는 최적화된 여행스케줄을 갖고 있어서 이기도 합니다. 그래야 더욱 더 행복한 신혼여행이 될테니까요.

 

혹시라도 현재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예비부부들이 계시다면 소개해드린 화이트허니문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온라인으로 상담을 통해 견적과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