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결혼예물 저렴하게 준비하는 방법 - 결혼예물전시회 추천

 

결혼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결혼예물'입니다.

올 가을,겨울, 또는 내년 봄에 결혼을 준비하고 계신 예비부부들께서는 지금 한창 결혼준비에 여념이 없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결혼예물을 저렴하게 준비하는 방법과 예비신혼부부들이 가보면 좋을만한 결혼예물 초대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결혼예물을 준비하시면서 가장 고민인 것이 바로 예물의 종류와 견적입니다.

아무래도 결혼예물의 경우 그 '특별함'때문에 무작정 저렴한 것으로 맞추기도 모하고, 그렇다고 고급스러운 예물을 준비하려고 하면 가격이 높아져 많은 고민이 됩니다. 그래서 합리적이면서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보석으로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사전에 결혼예물에 대한 많은 지식과 정보를 갖고 준비를 해야 하는데요, 예물샵을 방문하기전 미리 결혼예물에 들어갈 예산과 디자인을 미리 구상하고 가는 것이 시간과 비용대비 효율적입니다. 

평소 선호했던 예물디자인의 가이드라인을 정해 놓고 정해진 예산안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야 충동적으로 예약하거나 예산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고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결혼예물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시기를 잘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통적으로 봄과 요즘같은 가을철의 경우 결혼시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식을 올리는 기간이기도 하죠. 때문에 결혼시즌의 경우 평소보다 가격이 상승할 수 있는데요, 이런 점을 잘 활용하여 결혼식 2~3개월전에 미리 결혼예물을 맞춰두면 최대 20%정도까지 저렴하게 구입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별히 현재 결혼을 앞두고 계셔서 결혼예물을 알아보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계시다면 예물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는 결혼예물 초대전을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명품결혼예물샵으로 유명한 에스파스젬[링크]에서 진행하는 결혼예물초대전인데요,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다이아몬드,골드,진주, 각종 유색보석등 다양한 종류의 예물들을 직접볼 수도 있고, 웨딩주얼리 전문 상담도 진행하고 있어 예비부부들께서 한번 쯤 가보면 좋을만한 초대전입니다.

 

 

 

 

결혼예물초대전 참가는 아래 링크해 드린 에스파스젬 예물 초대전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특별히 사이트에서 상담신청을 한 후 상담을 받으신 모든 신혼부부들에게는 탄생석 목걸이를 선물로 받을 수 있고, 웨딩네일, 바디&스킨케어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대전 방문만으로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결혼예물 준비하면서 정보도 알아가고,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겠네요.

 

결혼예물을 준비중인 예비부부들은 한 번 방문하셔서 현명하고 효율적인 결혼예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