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푸켓 신혼여행(허니문) 비용 및 싸게 가는 방법

 

 

▲ 푸켓 신혼여행으로 행복한 허니문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것이 바로 신혼여행(허니문)입니다.

결혼의 최고 하이라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특히 많은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으로 동남아시아나 남태평양등 관광과 휴양지로 유명한 곳으로 가길 원합니다. 결혼준비에 지친 심신을 편안한 휴식으로 풀어주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최고의 신혼여행지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배우 여현수,정하윤씨 부부가 신혼여행으로 다녀오기도 했고, 매년 신혼부부들에게 신혼여행지로 항상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태국의 푸켓에 대해서 알아보고 푸켓 신혼여행의 비용과 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켓은 어떤 곳?

 

 

푸켓은 태국의 수도인 방콕에서부터 862km 떨어져 있는 섬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로 해마다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푸켓의 해변 인근에는 고급리조트와 풀빌라, 그리고 다운타운이 형성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태국만의 독특한 밤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푸켓의 가장 유명한 해변인 빠통비치에서는 환상적인 나이트 축제가 열립니다.

푸켓의 기후는 고온다습한 전형적인 열대기후로 연평균기온은 25~29도 정도이고 건기(3~5월)와 우기(6~9월)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기라고 해서 계속해서 비만 오는 것이 아니라 소낙비처럼 잠깐잠깐 시원하게 내리고 금방 화창한 날씨로 변하기 때문에 우기에 신혼여행을 간다고해서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푸켓 허니문 비용은?

 

혹시라도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가기로 결정하신 예비신혼부부들이 계시다면 가장 궁금한 것이 바로 비용일겁니다.

다른 신혼여행지도 그렇겠지만, 푸켓역시 항공료와 숙박요금이 비용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푸켓의 경우 푸켓의 아름다운 해변이 바로 보이는 오션뷰 풀빌라 기준으로 약 160만원~ 200만원대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부담이 안되는 가격은 아니지만 조금만 꼼꼼하게 따져보면 보다 저렴하게 푸켓허니문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푸켓 신혼여행 저렴하게 가는 방법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태국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역시나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여행사를 잘 선택해야 하는데요, 무턱대고 가격이 싸다고 선택했다가는 행복해야 할 신혼여행이 자칫 안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패키지나 숙박, 항공등의 스케줄이 잘 짜여져 있는지 살펴보시고 신혼여행만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제가 많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알아본 바로는 신혼여행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화이트허니문[링크]이라는 여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허니문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신혼여행을 떠나는 날로부터 약 2~4개월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면 20만원~40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요 이벤트를 이용할 경우 푸켓의 경우 100만원대로 훨씬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겠죠.

 

 

▲ 오션뷰가 매력적인 푸켓 풀빌라에서 로맨틱한 허니문을 만들어보세요.

 

또한 허니문 예약시 여행에 필요한 각종 여행용품등도 선물로 준다고 하니 가격할인과 더불어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가격적인 메리트 뿐만이나라 여행스케줄도 잘 짜여져 있어 신혼부부에 최적화된 여행상품을 갖고 있기때문에 더욱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현재 신혼여행을 알아보고 계신 예비부부들이 계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자세한 상담과 견적에 대해서 안내를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

 

 

(주말에도 상담을 하기 때문에 상담신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