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허니문 여행지, 환상의 섬 발리

신혼여행비용 및 견적 무료상담 추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중에 하나가 바로 결혼식이죠. 그 결혼식에 있어서도 최고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신혼여행!

그래서 예비부부들이 결혼식에 앞서 결혼준비를 하면서 가장 신경써서 준비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 신혼여행입니다.

신혼여행을 준비할때 요즘 젊은 부부들은 주로 해외의 유명 휴양지로 많이 가는 추세인데요, 이런 휴양지중에서도 오랫동안 전통적으로 많은 인기가 있는 곳이 바로 발리입니다.


한 때 신혼부부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신혼여행지로 발리를 손꼽아 말을 하던 때가 있었고 지금도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으로 가장 많이 찾는 곳이 바로 발리입니다. 발리는 신혼여행의 많은 여행지중 동남아시아에서도 신들의 섬이라는 칭호로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볼거리와 자연경관, 맜있는 먹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고의 신혼여행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발리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예비신혼부부들이 있으시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관심있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


 

 

 

 

 발리섬의 위치는?

 

 

 

 

 

인도네시아의 발리섬은 면적 5,561㎢, 인구는 약 278만여명 정도입니다.

발리해를 사이에 두고 자바섬의 동부와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슬람화된 인도네시아 중에서 아직도 힌두 문화의 전통을 남기고 있는 섬으로 유명하기도 하죠.
발리섬의 모양은 병아리 모양과 비슷하며, 북부를 화산대(火山帶)가 관통하고, 발리섬의 최고봉인 아궁 화산(3,142m)을 비롯하여 몇 개의 화산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특히 아궁 화산은 지금도 때때로 폭발을 일으켜 많은 피해를 주고 있지만, 옛날부터 도민(島民)의 신앙의 대상이 되어 온 성산(聖山)이기도 합니다
 

 

 

 

 

 

 발리섬의 가볼만한 관광지는?

 

 

 

<발리 최고급 풀빌라>


* 울루와뚜 사원


발리의 최남단, 길게 뻗은 바둥 반도의 7m 절벽 위에 위치한 울루와뚜 사원은 발리를 대표하는 최고의 사원 중 하나 입니다.

발리사람들의 90% 이상이 힌두교를 믿으며, 원숭이를 신성한 동물로여겨 이 사원에는 유독 원숭이가 많은데, 이런 이유로 '원숭이 사원'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울루와뚜 절벽은 바다의 여신인 데위다누의 배가 변한 것이라 전해집니다.

그 여신을 모시기 위해 10세 경 고승 우푸쿠투란이 이 사원을 세웠으며,16세기에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복원되었다고 합니다.

석회암으로 된 긴 돌계단을 올라가면 절벽위의 사원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자띠루위

우붓의 북서쪽에 위치한 농촌 마을인 자띠루위의 계단식 논을 보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자띠루위에서 소카로 이어지는 길은 산 능선을 따라 구비구비 돌게 되어 있는데 마치 우리나라에서 한계령을 넘어가는 국도와 비슷합니다.
이 곳에서 만나는 계단식 논의 절경은 유네스코에 지정되어 있습니다. 수를 셀 수 없을 정도로 첩첩 층진 큰 규모의 계단식 논부터 아기자기한계단식 논까지 다향하게 펼쳐 있습니다.


*발리 서부 국립공원
발리 서부 국립공원은 거의2만 헥타르에 이르는 발리의 서쪽 끝 지역과7천 헥타르의 산호초 해안에 걸쳐 있습니다.
200종이 넘는 식물과 다양한 동물들이 이 국립공원의 광범위한 자연환경 내에 서식하고 있으며 인상 적인 발리 찌르레기를 포함하여 조류도 풍부합니다. 또한 환상적인 볼거리로 열대 우림의 진가를 보여주는 멋진 나무들이 많습니다.

 

 

 

 

 

 발리섬으로 신혼여행을 가는 방법은?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많은 여행사를 꼼꼼히 살펴 보실텐데요, 아무래도 결혼을 하게 되면 여기저기 소요되는 비용이 많다보니 최대한 저렴한 곳으로 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무조건 싸다고 덜컥 예약했다가는 행복해야 할 신혼여행이 좋지 않은 기억으로 남을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무조건 싼 곳 보다는 합리적인 비용여행일정이나 기타 부대사항에 대한 서비스가 잘 짜여진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신혼여행을 전문으로 다루는 여행사면 더욱 노하우가 많아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 주변 지인들께 추천해 드리는 곳은 허니문전문여행사인 화이트허니문이라는 곳인데요, 신혼여행으로 유명한 다양한 여행지와 호텔,리조트,풀빌라등의 상품이 잘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죠.

실제로 지난 봄에 결혼했던 지인이 이 곳을 통해서 신혼여행을 다녀왔는데 모든면에서 마음에 들었다고 하더군요.

 

또 한가지는 신혼여행사 선택시에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때 예약하시는 것이 금전적으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화이트허니문에서는 현재 조기예약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신혼여행가기 2~4개월전에 미리 예약하시면 20만원에서 최대 4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현재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화이트허니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상담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화이트허니문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해 놓은 주소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지금 가을,겨울시즌 결혼하실 예비신혼부부들께선 지금 한창 결혼준비에 바쁘실텐데요 일생에 한 번뿐 일지 모르는 신혼여행을 꼼꼼히 준비하셔서 행복하고 멋진 결혼생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