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삼성 갤럭시 S4 4월 19일 이동통신 3사(SKT/KT/LGU+) 예약판매 확정!

 

매번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될때 마다 떠들썩 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다르지 않습니다. 작년부터 관심을 받아온 갤럭시S4가 드디어 예약판매를 확정했다고 하네요. 4월 19일, 이번주 금요일부터 이동통신사 3사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어 25일에는 미디어데이가 열린다고 하는데, 빠르면 그때부터 판매가 시작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갤럭시 S4를 기다렸던 많은 분들이 술렁술렁대고 있는데, 과연 가격대가 어느정도로 형성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미디어에선 90만원대가 유력하다고 하는데 가능성은 없지만 좀 더 저렴하게 나온다면 삼성에서 목표한 1억대도 가능할 듯 싶네요.. (해외에선 항상 국내보다 싸니까....)

 

 

 

스펙은 역시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갤럭시 시리즈네요.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4.2 젤리빈이 탑재되었고, 5인치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두께나 무게도 전작 갤럭시S3보다 얇고 가벼워 졌다고 하는군요. 또 고릴라 글래스3 을 탑재해서 내구성도 높였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갤럭시노트2 액정같이만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내구성이 너무 약하더라구요..

 

그외 자세한 스펙이나 사양은 삼성전자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시면 될 듯 합니다.

과연 이번 갤럭시S4는 어떠한 평가를 받을지 두고봐야 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