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최근에 친구가 결혼 준비를 하면서 마음은 즐거웠지만 시간적으로 체력적으로 매우 힘들다고 하더군요.

이유를 물으니 하나부터 열까지 본인과 예비신부가 일일이 체크해서 진행해야 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비교해 보고 하다 보니 시간도 많이 걸리고, 친구와 신부 모두 사회생활을 하다 보니 시간이 주말밖에 나지 않아서 주말에 거의 쉴 수도 없다고 하더라고요.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 매우 중요한 일이라 대충 하려고 해도 그럴 수 없음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아무리 즐거운 마음으로 한다고 해도 그게 한결같을 수는 없을 겁니다.

 

이런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박람회가 주기적으로 열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예비 신혼부부가 웨딩박람회에 가야 하는 필요성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위에서 얘기한 것처럼 매주 주말을 반납하면서 결혼 준비에 매진하는 친구를 보면서 시간을 들여 준비하다 보면 아무래도 더 꼼꼼하게 따져보고 준비할 수 있지만, 누구나 한 번뿐일 수도 있는 결혼이라 보다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결혼을 하길 바라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 준비에 더욱 신경 쓰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까지 하지 않아도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웨딩박람회만 잘 선택해서 다녀와 보면, 보다 효율적이고 힘들이지 않고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뿐일 수도 있는 결혼이라 보다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결혼을 하길 바라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 준비에 더욱 신경 쓰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예비 신혼부부들이 웨딩박람회에 꼭! 가야 하는 이유는,

1. 발품을 많이 팔지 않아도 한 곳에서 결혼 준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다. (가장 큰 장점)

2. 전문 웨딩컨설턴트와 1:1로 상담받을 수 있다.

3. 박람회장에서 계약 시 더욱 저렴하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웨딩박람회를 예비부부들에게 추천하는 이유인데요,

아무래도 웨딩박람회의 행사 취지 자체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것이니 만큼 예비부부에 대한 혜택들이 많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웨딩박람회를 둘러보고, 마음에 들면 계약까지 진행하면서 추가로 각종 사은품, 이벤트나 혜택들을 받는 현명한 커플들이 많습니다. 

 

해마다 수많은 웨딩박람회들이 열리지만,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박람회는 2월에 2회에 걸쳐 열릴 예정인 '하우투웨딩박람회'를 추천드립니다.

많은 웨딩박람회가 있지만, 특별히 이 박람회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일단, 참가 자체 만으로도 웨딩다이어리든지, 청첩장 샘플, 수분크림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박람회장에서 계약 시 웨딩 건강검진 상품권이나, 특별 웨딩 상품권도 받을 수 있으며,

박람회에서 혼수나 가전제품 구매 시 엄청난 가격적인 혜택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비부부들은 어차피 결혼 준비는 해야 하니 이왕 준비할 거 웨딩박람회에서 혜택 받으면서 준비하시는 게 더욱 현명할 겁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하우투웨딩박람회는 원래 1만 원의 참가비가 있는데, 아래 링크를 통해서 사전으로 방문예약신청을 하시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오니 미리 사전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아! 웨딩박람회 개최 장소는 서울 63 빌딩입니다.

 

하우투 웨딩 박람회 무료 참가 신청하고 선물 받기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시간 절약, 돈 절약을 실천해 보시고, 결혼 준비로 인한 장기간 피로도가 누적되셨다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결혼 준비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