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피지 허니문 저렴하게 가는 방법 - 신혼여행 견적 및 가격

 

 

흔히 신혼여행은 '결혼의 꽃'이라고들 합니다. 결혼식에 있어서 마지막을 장식하는 최고의 하이라이트죠. ^^

그래서 많은 예비부부들이 신혼여행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많은 준비를 하게됩니다. 행복하고 환상적인 허니문을 즐기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신혼여행을 막상 가면 좋긴하지만, 그 전에 준비해야 할때 많은 고민을 해야 합니다. 어디로갈까, 어떤 숙박시설을 이용할까, 어느 여행사가 좋을까?.. 등등 따져봐야 할 것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그래서 오늘은 이런 예비부부들을 위해 인기있는 신혼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고, 신혼여행에 대한 무료상담과 비용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신혼여행지는 바로 얼마전 결혼한 박진영씨 부부가 신혼여행을 다녀온 남태평양의 '피지'입니다.

남태평양에 위치한 피지는 에마랄드빛 바다와 신비롭고 아름다운 수중환경, 물감으로 그려 놓은 듯한 파란하늘등 천혜의 아름움을 간직한 곳으로, 매년 많은 신혼부부들이 찾는 인기 허니문 여행지입니다. 특히 신부들이 좋아할 만 한 독특한 쇼핑아이템과 리조트내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이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피지의 위치는 남서 태평양에 위치하고 있으며, 열대해양성 기후를 갖고 있는 곳으로 연평균기온은 20~30도 사이입니다.

피지의 여름은 12월~4월, 겨울은 5월~11월까지 이며, 여름과 겨울의 기온차이가 낮아 사람이 생활하기에 가장 적당한 기온이라고 합니다. 한국과의 시차는 3시간입니다.

  

 

어느곳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도 같겠지만, 신혼여행지의 숙박시설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휴양지의 아름다움만 믿고 갔다가 숙박시설이 마땅치 못하다면, 즐거운 신혼여행이 될 수 없기 때문이죠.

피지의 경우 아름답고 시설도 훌륭한 풀빌라와 리조트, 호텔등이 많은 것이 신혼부부들에게 인기있는 신혼여행지로 인식하게 되는 요소인데요, 얼마전 피지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박진영씨 부부의 경우 7성급 리조트인 라우쌀라 리조트등을 비롯해서 7성급까진 아니지만, 현대식 시설과 남태평양의 전통이 살아있는 고급 숙박시설들이 많아서 결혼준비에 지친 심신을 풀어주고 휴식을 취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피지의 투명하고 맑은 바다가 보이는 풀빌라에서 신혼여행을 보낸다면 최고의 선택이지 않나 싶습니다. ^^

 

 

피지로 신혼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다면 무엇보다 궁금하고 중요한 것이 바로 비용입니다.

피지의 경우에는 숙박시설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 300~400만원대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부담스럽기도 한 가격이지만, 일생에 한 번 뿐일지 모르는 신혼여행이기 때문에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충분히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여행사의 이벤트를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면서 알아본 바로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인 '화이트허니문'[링크]이라는 곳에서는 현재 조기예약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비용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 2~4개월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면 최대 40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할인이벤트를 이용하면 경우에 따라 200만원대로 피지로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겠네요. ^^

또한 신혼여행을 예약하는 모든 신혼부부에게 여행에 필요한 여행용트렁크, 여행용품세트, 여권케이스, 에어목베게, 방수팩등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이런 이벤트도 활용하면 여행에 따른 제반경비를 줄일 수 있기도 하겠네요.

 

 

 

현재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예비부부들이 계시다면 아래 링크해 드린 화이트허니문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허니문상담을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여행상품과 숙박시설등에 대해 구체적인 상담을 받으신 후 마음에 드시면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부분은 반드시 체크하시구요 ^^

 

그럼 허니문 준비 알뜰하고 꼼꼼하게 하셔서 행복하고 럭셔리한 신혼여행되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