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요즘 코로나로 인해 결혼풍습도 많이 바뀐 모습입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결혼을 뒤로 미루거나 간소하게 하려는 예비부부들이 많이 있습니다. 참 안타깝죠. ㅠ

그렇기 때문에 요즘에는 보다 현명한 방법의 결혼준비를 해야 하는데요, 막상 결혼준비를 하다보면 이것저것 신경써야 하는 부분도 많고, 다들 시간을 쪼개서 알아봐야 하는 부분이라 금전적, 시간적으로도 효율적으로 준비하지 못해 장기간 준비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해마다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많은 정보들을 얻어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습니다. 

또한 근 시일내에 결혼할 예정이 없다고 하여도, 미리 방문해서 둘러보고 많은 정보를 얻어가는 것도 결혼박람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때문에 막말로 "우리 나중에 결혼해야 하는데, 한번 둘러보러 가볼까?" 해서 간 결혼박람회에서 결혼준비를 마치고 나올 수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ㅎ

 

특히 웨딩박람회에서는 스드메라고 불리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등의 결혼시 중요한 것들 뿐만 아니라, 예물,혼수, 신혼여행, 한복 등의 부가적인 부분까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힘들게 여기저기 시간내어서 발품팔아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거죠. 또한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각종 경품 및 이벤트도 활발하게 진행중이어서 부수적인 혜택까지 얻어 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결혼과 관련된 업체들이 많이 참가하기 때문에 이리저리 돌아다닐 필요 없이 박람회장 한 곳에서 여러업체의 상담도 받아 볼 수 있고, 메이크업 시연, 가전혜택등의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담이 없는게 무료로 상담만 받아보셔도 되고, 실제로 준비중인 예비 신혼부부들께선 박람회에서 직접계약도 가능하니 결혼준비로 머리아픈일이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매년 많은 웨딩박람회가 열리는데 올해 2차례에 걸쳐 가장 빨리 열리는 하우투 웨딩박람회를 추천합니다.

하우투 웨딩박람회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상담 뿐만아니라 실제 100여명의 웨딩플레너가 1:1로 웨딩컨설팅을 해주고, 검증되고 안전한 제휴파트너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웨딩박람회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2021년에는 2월6(토)~7(일)에 1착 박람회가, 2월 20일(토) ~ 21일(일)에 2차 박람회가 63빌딩에서 예정중이니 스케줄에 맞춰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입장료가 1만원인데, 아래 적어드린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하시면 무료입장은 물론 방문감사선물도 증정한다고 하니 결혼을 준비하고 계신 예비신혼부부들께서는 무료참가신청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우투 웨딩박람회 무료참가신청 하기

 

사전으로 미리 웨딩박람회 무료참가신청하셔서 무료입장하시고 100% 증정하는 방문감사선물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 웨딩박람회를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서 안전관리에 많은 신경을 쓴다고 하니 개인 방역만 잘 챙기시면 무리없이 다녀와도 될 것 같습니다.

 

하우투 웨딩박람회 무료참가신청 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