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설국열차 패러디 영상 일명 '서울열차' - "서울지하철의 심장, 냉방칸을 장악하라"

 

 

 

 

 

 

 

악~~ㅋㅋㅋ

아침부터 빵터진영상이 화제입니다. 바로 영화 <설국열차> 예고편을 패러디 한 영상, 이름하여 <서울열차>입니다.

영화 <설국열차>가 빙하기에 설국열차의 앞쪽칸을 차지하기 위한 꼬리칸 사람들의 투쟁을 그렸다면 <서울열차>는 무더운 여름날 지하철의 약냉방칸 사람들이 냉방칸을 장악하기 위하 사투를 벌인다는 설정입니다. ㅎㅎ

어쩜 이리 기발한 발상을 했는지 대단합니다. ㅋ

특히10호선도 개통하라는 자막과 "추억속의 팝 명곡 100선, 만원에 모십니다" 라는 자막에 빵터졌습니다. ㅎㅎ

그리고 설국열차에서는 송강호씨가 '남궁민수'라는 이름의 열쇠전문가로 나오는데 여기서는 '남극 민수'라는 냉방설계자로 나오네요 ㅋㅋ

 

또 패러디물 답게 영상속 곳곳에 깨알같은 패러디도 많습니다.

영화관에서 보면 돌비 로고가 시작전에 나오는데, 여기서 돌비 로고에 철자만 바꿔써 똘끼로 패러디해 놨네요 ㅎ

 

너무 재밌는 영상에 너무 많이 웃었네요. ^^

그럼 아래 <설국열차>패러디물, <서울열차> 감상해 보세요~ 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