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봉천동귀신의 호랑작가의 새로운 공포웹툰 - 마성터널귀신

 

 

아우... ㅠㅠ

마성터널귀신 보자마자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깜놀했네요.. ㅋ 옥수역귀신과 봉천동귀신으로 많은 네티즌들을 놀랬켰던 호랑작가의 신작, 마성터널귀신이 화제입니다.

하~~ 저도 안보고 있다가 방금 봤는데, 역시 클래스가 다르더군요 ㅎㅎ 아.. 호랑작가님, 완전 팬입니다!! ㅋ

역시 옥수역귀신과 봉천동귀신때도 그랬지만 완전 깜짝놀랬습니다. 이미 전작들을 통해서 어떤 패턴으로 웹툰을 그리시는지 잘 알지만 그래도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라네요 ㅎ

그런데 전작인 봉천동귀신때보다는 임팩트가 좀 덜 한 것 같기도 합니다.

봉천동귀신 볼때 정말 엄청 놀래서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자주 이런 공포웹툰을 그려주셨으면 좋겠지만, 작가분의 노고를 알기에... ^^

제가 웹툰은 별로 안좋아 하지만, 이런 공포물은, 특히 단편인 것들은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여름이니까 좀 더 자주 보고 싶습니다. ㅎ

 

아직 안보신분들을 위해 하이라이트 장면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스피커나 이어폰 꼽으시고 아래 링크로 가셔서 보세요~

스마트폰 보다는 컴퓨터로 봐야 더욱 실감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밤 잠은 잘 올겁니다~ ^^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574303&no=16&weekday=mo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