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방마다 수영장과 스파가 딸려있는 고급펜션

가평 올댓워터 펜션

 

지난 6월, 좀 이른감이 있지만 피곤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추스리고자 가까운 가평으로 짧은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주말을 이용해 다녀 오는거라 미리부터 펜션을 찾아봤는데도 불구하고 대부분 예약이 꽉차있더라구요. 더군다나 저희는 인원이 좀 많은지라 커플들 위주로 방이 꾸며진 가평,청평쪽의 펜션들은 방을 잡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불굴의 검색질(?)로 찾아본 결과 지은지 얼마안된 펜션이 있어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바로 가평 청평호주변에 위치한 올댓워터펜션이라는 곳인데요, 지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방이 남아 있더라구요.

저희는 6명정도 됐기 때문에 펜션내에 딱 2동밖에 없는 독채펜션중에 한 곳을 선택했습니다. 빌라화이트룸이구요, 2층으로 된 독채 펜션으로 단독수영장이 딸려있고, 스파시설과 방3개에 화장실도 4개나 되는,,,ㄷㄷㄷ

덕분에 편안하고 여유롭게 쉬다가 왔습니다.

그럼 가평에 위치한 스파펜션인 올댓워터펜션을 소개해 드릴께요.

(아쉽게도 숙소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만, 올댓워터펜션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과 거의 똑같다는 점!! ^^)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모두 갤럭시 노트2로 촬영하였습니다.

 

 

 

 

청평호를 끼고 드라이브코스를 달리다 보면 좌측에 올댓워터펜션 간판이 보입니다.

처음 가는 거라 간판이 한글로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영어로 되어 있어서 지나칠뻔 했습니다. ㅎㅎ

어차피 인터넷으로 펜션 외부의 모습을 먼저 보고 가실 거라면 크게 상관은 없을 것 같아요. 도로에서 펜션건물이 바로 보이기 때문에 금방 눈에 띄실겁니다. ^^

 

 

 

 

 

간판사이로 난 길로 올라오면 요렇게 바로 펜션단지가 보입니다.

사진 왼쪽의 길을 따라 올라가면 2인실이 여러개 붙어있는 건물이 있고요, 우측에 수영장 옆의 건물은 저희가 묵었던 독채건물입니다. 사진의 저 수영장이 독채로 예약손님들만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구요, 2인실이 있는 건물(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바로 앞에 펜션에 묵는 모든 손님들이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수영장이 따로 있습니다.

생각만큼 펜션 단지가 잘 꾸며저 있더라구요~

 

 

 

 

 

이 건물이 바로 저희가 묵었던 독채 펜션인 '빌라화이트' 건물입니다.

앞서 잠깐 말씀드렸듯이 1,2층 통채로 사용할 수 있구요, 1층에는 거실과 주방, 방1개, 욕실2개가 있고, 2층에는 테라스 바로 앞에 스파가 있고 방2개와 욕실2개가 있습니다.

독채로 사용할 수 있다보니 여러가지 편리한 점이 많은 것 같더군요. ^^

원래는 정원 8명에서 최대 12명인가? 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 6명이 가서 그런지 상당히 넓고 여유롭게 지내다 왔습니다.

 

 

 

 

 

빌라화이트 우측에 이렇게 올댓워터 간판이 따로 있고요, 요것은 도로에서 바로 보실 수 있게 일부러 크게 만들어 놓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 위에도 방이 있습니다. 저녁때가 되니까 저 건물에 묵는 손님들이 테라스에 나와서 바베큐 파티를 하더라구요. ㅎ

요즘에는 공용으로 사용하는 바베큐시설이 있는 곳도 좋지만, 방별로 따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곳을 많이 선호하더라구요. 시끄럽지 않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독채건물은 1층 현관앞에 마련된 식탁에서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독채 빌라화이트건물 정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유리창에 차가 비춰지는 저곳이 1층 거실이고요, 왼쪽에 현관문, 그 왼쪽에 주방이 있습니다.

2층에는 오른쪽이 거실겸 스파시설이 있는 테라스, 왼쪽은 또 다른 방 하나가 있습니다.

사진에도 보이지만 현관문 왼쪽에 있는 식탁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구요, 먹기 30분 전쯤에 펜션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시간에 맞춰 숯을 피워주십니다. 얼마 안된 펜션이라서 바베큐 메뉴는 따로 없고 숯과 그릴만 대여해 준다고 해요.

숯 피워주시는 분도 아주 친절하게~ 부족하면 더 얘기하라고 하시더군요 ~ ^^

 

 

 

 

 

독채펜션에 딸려있는 수영장입니다.

사실 그렇게 큰 수영장은 아니구요, 성인 3~4명 정도 들어가서 간단하게 물놀이 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뭐 수영하면서 거창하게 놀건 아니었으니 이 정도 크기면 적당하더라구요. ㅎ

썬베드와 파라솔도 2개씩 준비되어 있습니다.

날이 좀 덥긴 했지만 수영장에서 잠깐 놀고 나와서 썬베드에 누워 맥주 한 잔 하니까 피서가 따로 없더라구요. ㅎㅎㅎ

 

 

 

 

 

펜션 입구쪽에서 찍은 독채 수영장입니다.

아! 그리고 올댓워터펜션이 다른 펜션과 비교해서 괜찮은 것이 독채손님들을 위한 전용수영장이 있고, 펜션에 있는 모든 손님들이 사용할 수 있는 공용수영장, 그리고 방마다 간이 수영장이 또 별도로 있어서 혹시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방에 있는 간이수영장을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은 올댓워터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

 

 

 

 

 

아쉽게도 놀고 먹느라 실내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위에 사진은 올댓워터펜션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인데요, 거의 90% 정도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위에 사진이 1층 거실사진 이고요, 아래사진은 2층올라가는 계단과 그 옆에 주방쪽 사진입니다.

아.. 포스팅하다 보니까 실내사진 찍지 못한게 계속 아쉽네요.. ㅠ

 

그래도 새로운 펜션에 시설 깨끗하고 넓어서 간만에 편하게 쉬다 온 것 같습니다.

커플,연인끼리 가도 좋고요, 가족단위, 친구들끼리 함께 가도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하지 않았습니다만 올댓워터펜션에 묵는 손님들은 근처에 있는 수상스포츠를 30%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조식서비스나, 바베큐메뉴, 기타서비스등이 준비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만큼 시설은 정말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올여름 가까운 곳으로 바캉스 떠나실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 가평스파펜션 올댓워터펜션 소개였습니다~

 

가평 올댓워터 스파펜션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