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신혼여행(허니문) 저렴하게 가능방법? - 월요일에 떠나는 알뜰허니문

 

 <우 - 롬복 풀빌라>

 

이제 봄도 성큼 다가왔고, 본격적인 결혼시즌이 시작될 무렵입니다. 주변의 지인들을 봐도 결혼준비로 한창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더라구요. ㅎㅎ

결혼을 준비하면서 알아봐야 할 것들이 엄청나게 많지만, 그 중에서도 결혼의 백미인 신혼여행은 매우 중요해요. 많은 하객들로 축하받느라고 정신없었던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면서, 동시에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간이기 때문이죠.

때문에 예비부부들은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많은 고민을 한다고 해요. 그만큼 위에서 얘기했듯이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비용이나 일정등이 잘 맞아 떨어져야 마음 편히 허니문의 달콤함을 맞볼 수 있겠죠~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비용과 일정인데요, 아무래도 결혼준비로 여기저기 비용이 들다보니 조금이라도 저렴한 상품을 찾아 예약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은데요, 이 비용에 신경쓰다보면 일정이나 패키지가 맘에 들지않고, 맘에 드는 일정이나 패키지가 있으면 비용이 비싸고....

이런 딜레마에 빠지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좌 - 푸켓 / 우 - 보라카이>

 

 

이럴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허니문을 떠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월요일에 떠나는 알뜰허니문 상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보통 결혼식은 주말에 있지요. 토,일... 그리고 대다수의 신혼부부들이 결혼식 직 후 바로 신혼여행을 떠나는데, 주말에 떠나는 것도 좋지만, 여행상품의 가격이 만만치가 않아요. 그래서 보다 알뜰하게 갈 수 있도록 월요일에 떠나는 알뜰허니문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결혼식후 하루,이틀 정도 국내에 머물며 휴식을 취한 후 산뜻하게 월요일에 출발해서 신혼여행의 달콤함을 즐기는 것이죠.

 

단, 이런 알뜰허니문으로 알아볼때도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1. 시간적 여유를 갖고 장소를 선택하자. - 직장인의 경우 출근을 해야 하므로 여행기간이나 비행시간등을 고려해야 한다.

2. 서로의 성격이나 취향에 맞게 여행지를 선택하자. - 여행지별로 특성이 있으므로 서로의 취향을 모두 충족하는 신혼여행지를 선택한다.

3. 단체허니문인지, 맞춤여행인지 알아보자. - 단체허니문의 경우 저렴한 반면, 맞춤허니문의 경우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4. 여행지의 날씨가 계절, 세일기간등을 알아보자. - 그 나라의 날씨나 계절, 세일기간등을 알아보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이런 점들을 고려하여 선택하면 보다 알뜰하고 행복한 신혼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 거예요.

신혼여행은 보통 2~4개월전에 예약까지 완료하는 것이 좋고, 위에서도 얘기했듯이 부부 서로가 공통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며,단체로 갈 것인지, 개별로 갈 것인지도 결정해서 준비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좌 - 몰디브 / 우 - 코사무이>

 

 

더불어 월요일에 떠나는 알뜰허니문과 함께 여행사의 이벤트등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위에서 얘기했듯이, 2~4개월전에 미리 준비하고 예약하면 할인을 해주는 여행사도 있구요, 또 여행에 필요한 물품등을 선물로 주는 곳도 있기 때문입니다.

긴박하게 준비하다보면 여행사 입장에서도 항공편이나 숙소등의 예약등이 원활치 않아서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따라서 미리미리 준비하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죠!!

 

월요일 출발 알뜰허니문 + 여행사 이벤트 활용, 이 2가지를 함께 적절히 활용하면 저렴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신혼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사는 이 2가지를 모두 진행하고 있는 화이트허니문[링크]라는 곳입니다.

 

하와이,발리,세부,몰디브,푸켓 등 인기있는 신혼여행지의 수많은 여행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신혼여행전문여행사이기도 하고,

제가 위에서 알려드렸던 알뜰허니문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월요일 알뜰허니문 상품으로 하와이,푸켓,발리,보라카이 등의 풀빌라,1급호텔의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고, 가격도 주말보다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월요일에 떠나는 알뜰허니문 이벤트 안내 - 출처:화이트허니문>

 

또한 조기예약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던데, 할인이 가히!!!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결혼일 기준으로, 2개월전 예약시 20만원 할인!  /  3개월전 예약시 30만원 할인!!  /  4개월전 예약시 40만원 할인!!

 

이런 조기예약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예약을 확정하면 24인치 여행용 트렁크 / 여행용품세트 / 에어 목베게 / 여권커버&네임택 / 방수팩 등도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아직 신혼여행지를 선택하지 못하셨거나, 고민중에 있으신 예비 신혼부부들이 있다면, 한 번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 추천합니다.

추천하면서도 놀랍네요;;;;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예정일과 희망예산, 연락처등을 입력하시면 허니문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을 해준다고 해요.

그것도 무료!!로.....

 

이곳저곳 알아보는 것도 좋지만, 어차피 무료상담이니 한 번 받아보시면 신혼여행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될 듯합니다.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로 연결해 놓았으니 클릭하셔서 방문해 보세요~~~

그럼 알뜰하고 꼼꼼하게 준비하셔서 멋진 신혼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신혼여행/허니문 무료상담 및 무료견적 받아보기[링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