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결혼예물 선택하는 방법 - 체형별로 결혼예물 선택해보자!>

 

 

 

따뜻하고 화창한 봄날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따사로운 한낮에는 가만히 있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그런 날씨네요. ㅎ (비록 오늘 약간 추워졌지만;;)

이런 따뜻한 날씨가 다가오면서 한껏 가슴이 설레실 분들이 있는데, 바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겠지요~

지금 한창 결혼준비에 여념이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결혼예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결혼예물을 고르는 방법중에서도 신혼부부의 체형별로 어떤 형태의 예물이 잘 어울리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일반적인 액세서리도 그렇지만, 사람들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예물을 선택할 때 역시 특성에 맞게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예를 들어 마른체형의 여성에게 부피가 큰 브로치나 반지 등은 미스초이스가 나버리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체형에 따라서 어떻게 예물을 골라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형별로 어울리는 결혼예물은?

 

 

▶ 큰키에 마른체형
일반적으로 키가크고 마른 체형인 경우에는 디자인이 화려하고 시원한 크기의 예물이 돋보입니다. 오버사이즈까지 도전해 보셔도 좋구요.

특히 몸매를 한껏 드러낼수 있으면서 단조롭거나 심플한 디자인의 드레스에 착용하게 되면 훨씬 돋보이게 되며,

포인트가 예물에 맞춰져 한 껏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습니다.


▶ 뚱뚱한 체형
덩치가 큰 체형의 경우, 예물이외의 의상이나 헤어등 모두 단조롭게 꾸미는 것이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통통한 경우에는 스키니한 물건보다는 활동적이고 발랄해 보이는 이미지를 주는 것이 플러스 요인이 되므로, 예물은 중후한 매력이 있으면서도
단순한 스타일이 잘 어울립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임팩트 있는 장식 한개 정도가 있는 예물이 적합합니다.

 

▶ 보통 체형
보통 체형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애매할수가 있기도 하지만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분위기가 반전될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장신구가 가장 잘 어울리며, 대체적으로 차분한 색조의 의상에 적합하므로, 목걸이와 귀고리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작은 체형
위에서도 언급했었지만, 체형이 작은 분들은 사이즈가 큰 스타일 보다는 스몰 사이즈로 선택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얼굴이나 체형이 작은 분이 무거운 귀고리 등을 착용하는 경우에는 보석이 얼굴을 가리면서 지나치게 장신구 쪽으로
이목이 쏠리는 역효과를 발생할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담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의 느낌을 주는 장신구의 선택이 현명합니다.

 

 

 

 

 

체형별 결혼예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체형별로 어울리는 결혼예물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아무래도 평생 간직해야 할 결혼예물이기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간혼 제 지인들이 결혼할때도 결혼예물을 준비하면서 곤혹스러웠던 경험이 종종 들리기도 하더군요.

광고할때와는 또 다른 견적에 가격적인 면도 이득이 없기에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했던 친구들도 있었어요.

 

그만큼 신중에 신중을 가해서 선택하셔야 합니다.

사전에 충분한 정보와 가격대, 선호하는 디자인등을 미리 준비하고 조사하여, 비교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에는 예전같이 견적을 받으면 무조건 선택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견적만 받아볼 수 있는 예물샵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아보다가 추천하는 곳은 에스파스젬이라는 곳인데요,

홈페이지에서 예상가격대와 결혼예정일 등만 간단하게 입력하시면 조건에 맞게 예물견적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그것도 무료로!!

 

더불어 홈페이지내 무료상담을 신청한 후 방문상담까지 하면 탄생석 목걸이, 또는 진주목걸이를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1개월전 에스파스젬에서 결혼예물을 준비하시면 15% 할인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할인은 에스파스젬 홈페이지[링크]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인쇄해 가시면 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위치는 청담동에 있더라구요.

 

 

결혼준비하면서 아무래도 여러가지 비용들 때문에 골치 아프실텐데요,

무료상담은 물론 비용적으로도 유리한 에스파스젬 홈페이지 한번 둘러보시면 많은 도움일 될 것 같습니다. 직접 준비하셨던 다른 예비부부들의

후기까지도 참고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결혼예물.

무료상담이 가능한 곳에서 상담 받아 보시고 예쁘고 현명하게 결혼예물 준비하시길 바랄께요~

 

결혼예물 무료상담 받아보기 - [링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