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빅 OST] 노을 - 사랑이라면 (뮤직비디오 듣기/가사)[KBS 드라마 빅 OST] 노을 - 사랑이라면 (뮤직비디오 듣기/가사)

Posted at 2012. 7. 24. 14:25 | Posted in 음악이야기

 

 

 

요즘에 드라마 <빅>을 즐겨보다보니 빅OST만 주구장창 올리는 것 같네요 ㅎㅎ 아쉽게도 오늘이 마지막회라는... ㅠㅠ 그래도 아직 신사의 품격이 남았으니.. ㅋ

오늘은 빅OST 중에 노을이 부른 <사랑이라면>이라는 곡입니다. 예전에 노을 데뷔때부터 노을 노래를 참 많이 즐겨들었는데요, 멤버들 군제대 이후에도 끊임없이 여러 활동을 통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네요~ 한 사람이 불렀다면 그저그런 평범한 드라마OST에 불과했을지도 모르지만, 노을 멤버들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보이스를 한 곡에 들을 수 있어서 더욱 좋게 들리네요. 같은 곡임에도 어느 소절에서는 감미로운 느낌, 또 어떤 소절에서는 호소력 짙은 느낌 등 다양한 느낌으로 들을 수 있는 것 같네요~

특히 노을 스타일의 곡이 그렇듯 곡 초반에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렴으로 갈수록 더욱 애절해지는 곡이 감정을 더욱 자극하는 듯 합니다. ㅎ

 

바로 어제죠. 마지막 장면에서 길다란(이민정)의 모두를 향해 자신의 마음을 털어 놓으며 끝났는데요, 오늘 빅 마지막회에는 어떤식으로 결말이 날지 무척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럼 드라마 <빅>의 영상과 함께 노을의 <사랑이라면> 같이 들어보세요~~ ^^

 

(그나저나 공유씨와 이민정씨 정말 멋지고 이쁘네요.. ㅠㅠ)

 

 

 

<CJ E&M MUSIC 노을의 사랑이라면 뮤직비디오>

 

 

 

노을 - 사랑이라면 (드라마 '빅' OST)

 

바라만봐도 눈물 나는 사람 / 곁에 없으면 보고 싶은 사람
널 그리다 잠들면 꿈속에서 만날까 / 오늘도 난 널 생각해..

니가 내 사랑이라면 / 니가 내 사랑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니 곁에 내가 산다면... 

매일 외로움에 아파도 매일 기다림에 지쳐도 / 난 괜찮아 내가 사랑하니까...

여기 있는데... 왜 넌 먼 곳만 봐... / 곁에 있는데... 내 사랑을 못봐...
항상 같은 자리에 너만을 기다리는... / 허수아비같은 사랑...

니가 내 사랑이라면 / 니가 내 사랑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니 곁에 내가 산다면...
매일 외로움에 아파도 매일 기다림에 지쳐도 / 난 괜찮아 내가 사랑하니까...

바보처럼 기다리는 이유... / 나보다 더 너를 사랑하니까...

니가 내 사랑이라면

한번만 사랑한다면 / 한번만 안아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니 곁에 내가 있다면
매일 외로움에 아파도 매일 기다림에 지쳐도 / 난 괜찮아 내가 사랑하니까...

난 괜찮아 너를 사랑하니까...

 

 


  1. 빨리 말씀하세요!
    이민정 때문에 보시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다운로드 준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빅 가끔 보면 재밌던데
    몸이 바뀐 그 발상도 좋고요.
    예전에도 이런 몸 바뀜 콘셉트의 영화가 하나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 2012.07.25 09:49 신고 [Edit/Del]
      그 영화제목도 '빅'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때는 어른과 아이가 몸이 바뀐거였었죠.
      이 드라마도 거기서 영감을 얻지 않았을까요?
  3. 저는 전부너였다, 붙잡고도, 청혼 ㅋㅋㅋ 정말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민정짱
  4. 드라마는 안보지만..
    OST는 정말 좋네요 ㅎㅎ 잘 들었습니다!
  5. TV를 잘 안보다 보니 드라마 제목만 알았는데.. OST가 역시 참 좋네요..^^

    계속 듣게 됩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