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이런.. 드라마의 영향을 무시하기 힘드네요.. ㅎㅎ 공유 형님을 좋아하다보니 챙겨보게 되는 KBS드라마 <빅>의 OST로 또다시 포스트로 올리게 되었네요. ^^ 원래 OST라는게 일반 가요들보다 더 빨리, 그리고 더 오래 기억되는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드라마나 영화의 영상과 함께 접하게 되기 때문일겁니다. 저 역시 지금까지 드라마나 영화의 영향을 받아서 OST를 듣게되었던 기억이 많은데요, 이런 부분이 OST의 매력이지 않을까 하네요. ㅎ

 

각설하고 요즘 즐겨보고 있는 KBS드라마 <빅>의 OST중에 한 곡인 허각의 <한사람>입니다.

극 중간중간에 삽입되어 잠깐잠깐 나오는 멜로디로도 충분히 좋았는데, CJ E&M에서 영상과 함께 <한사람>을 소개하고 있네요. 역시 영상과 함께 하니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느낌도 나고 잔잔한 발라드라서 그런지 곡에 더 몰입이 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멋진 공유형님과 이민정씨와 함께 허각의 <한사람> 감상해 보세요~

 

 

 

 

허각 - 한사람 소개 (출처: CJ E&M Music)

드라마 '빅'에 삽입되어 큰 기대를 모은 허각의 신곡이 드디어 출시된다.

손꼽히는 OST 강자 허각이 공유, 이민정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빅' OST 수록곡 '한사람'을 25일(월) 0시 음원으로 공개한다. 이 곡은 지난 5일 2화에서 처음 전파를 타자마자 출시 전부터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바 있다. 

'한사람'은 허각이 '최고의 사랑' 이후 오랜만에 발표한 OST 신곡으로, 어렵지 않은 멜로디 에 짙은 감정선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이번 곡은 다비치 '너라서'를 작업한 PHAT MUSIC(송봉조, 송재원, Meng이, 임현기, 김혜원)이 또 한번 뭉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노래는 허각만이 가진 디테일한 감성 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허각이 왜 OST강자인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노래가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허각만의 애절한 목소리로 표현한 이번 곡은 드라마 속에 삽입되어 극에 대한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허각은 지난해 '최고의 사랑' OST를 통해 발라드곡 '나를 잊지 말아요'가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또 한번 홍자매의 신작인 '빅' OST에 참가하게 된 인연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허각은 " 1회부터 너무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다. 오랜만에 참여한 OST인만큼 드라마와 함께 '빅' OST '한사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OST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유, 이민정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빅'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최고의 화제를 낳고 있으며, 드라마가 전개되며 더욱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한사람 허각 | '허각 - 한사람' 빅 OST (KBS2 월화드라마)

 

이대로 끝나버릴 것만 같아서 그대가 숨어버릴 것만 같아서 자꾸만 보네요 그대만 보네요 멍한 바보처럼

이렇게 커져가는 마음이 난 두려워 오늘도 모른 척 그댈 지나치려 해도 눈물이 흘러서
내 심장이 터질 것 같아서 이젠 그대 얼굴 그대 이름 온종일 그리는데

**사랑해요 그대 그 아픔까지 함께할게요 힘든 이 세상에 날 웃게 해준 한 사람
혹시나 그대 내게 오는 길 어렵다면 그냥 서 있어요 내가 그대에게 갈 테니

이렇게 커져가는 마음이 난 두려워 오늘도 모른 척 그댈 지나치려 해도
눈물이 흘러서 내 심장이 터질 것 같아서 이젠 그대 얼굴 그대 이름 온종일 그리는데

**사랑해요 그대 그 아픔까지 함께할게요 힘든 이 세상에 날 웃게 해준 한 사람
혹시나 그대 내게 오는 길 어렵다면 그냥 서 있어요 내가 그대에게 갈 테니

아파도 웃음이 나요 그대만 생각하면
견딜 수 있죠 버틸 수 있죠 나는

**사랑해요 그대 그 아픔까지 함께할게요 힘든 이 세상에 날 웃게 해준 한 사람
혹시나 그대 내게 오는 길 어렵다면 그냥 서 있어요 내가 그대에게 갈 테니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