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오래전부터 여성들의 뷰티에 대한 최대 고민은 바로 '자신에게 맞는' 뷰티제품의 선택일겁니다. 아무래도 남성들의 피부보다 민감한 여성들의 피부이다 보니 자칫 자신에게 맞지 않는 뷰티제품 사용시 예상치못한 피부트러블에 고생을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여성들의 경우 남성과는 다르게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뷰티제품의 수가 많기 때문에, 각 제품마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기에는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도 많은 소모를 동반해야 비로소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남성분들의 경우도 여성분들 보다 심하진 않지만, 자신에게 맞는 스킨,로션에서 부터 에센스나 에프터쉐이브등 남성 뷰티 제품을 고르기 쉽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어렵게 어렵게 찾은 제 피부에 맞는 뷰티제품을 선택하고 쭉 써오다가 해당제품이 단종되는 바람에 새로운 뷰티제품을 찾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향만 맡아보고 샀다가 피부트러블 때문에 고생한 적도 있었고, 맞지 않는 제품을 샀다가 몇번 쓰지도 못하고 지인에게 줬던 경우도 허다합니다. 몇가지 사용하지도 않는 저도 이정도인데 하물여 여성들은 얼마나 더 뷰티제품에 대한 고충이 심할지 이해가 갑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트는 최신 뷰티트렌드와 그에 따른 샘플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글로시박스(Glossy Box)'라는 뷰티 구독 서비스 입니다. 처음에는 '뷰티구독서비스'라는 생소한 용어 때문에 뭔가 싶었는데, 확실히 20~30대, 여성들(남성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신개념 서비스이더군요.

뷰티구독서비스의 프로세스는 간단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월(1개월,3개월,6개월,1년 단위)단위로 이용권을 결제한 후 매월 뷰티 전문 MD가 직접 다양하게 선정한 뷰티체험박스를 신청하면 집으로 배송이 되는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마치 매월 정기구독하는 잡지나 신문과 같이 매월 뷰티제품을 배달받아 사용해 보는 거죠.

매월 배달되는 뷰티체험박스에는 위에 말씀드린대로, 전문 MD가 선정한 최근의 뷰티트렌드 제품이나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유명화장품 정품이나 미니어쳐들이 4~5개 정도 세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시즌이나 트렌드에 맞게 매달 다른 컨셉의 뷰티박스로 제작되어 단순한 뷰티제품 체험외에도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 같네요. 참고로 지난 7월의 경우 여름에 필요한 뷰티제품, 예를 들면 바디제품이나 비치메이크업 제품, 아로마 테라피등으로 구성되어 배송이 되었네요. 이번 9월의 경우에는 서울에서 열리는 '보그 패션 나이트 아웃(VOGUE FASHION'S NIGHT OUT)과 함께 패셔너블한 박스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물론 뷰티박스 구성품은 받아봐야 알 수 있습니다. ^^)

 

 

 

 

 

글로시박스 뷰티체험박스의 장점은?

 

1. 매월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다.

2. 새로운 뷰티제품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알 수 있다.

3. 뷰티박스 체험으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이 절약된다.

4. 매달 선물받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5. 예상치 못한 할인쿠폰이나 특별 혜택들을 얻을 수 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듯이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을 위한 남성전용 뷰티박스도 출시되어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성분들 또한 글로시박스를 통해 뷰티제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일단 3개월 이용권을 결제해서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최근에 사용하던 제품들이 거의 떨어져가서 이번에 구독받아 오는 제품들 사용해 보고 저한테 맞는 제품이 있으면 구매해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또 한가지 주목할 점은, 국내 뿐만아니라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많은 여성분들이 구독하여 사용중이라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뷰티에 대한 고민은 전 세계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하고 있는 최고의 고민거리일테니까요.

 

 

 

 

더불어 입큰, 베르사체, 시세이도 등
수많은 유명 뷰티브랜드들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하고 알찬 뷰티박스를 구성하여 다양한 종류의 뷰티제품을 체험할 수도 있네요. 8월에는 또 어떤 뷰티브랜드들의 제품들이 뷰티박스로 구성되어 올 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아래는 6월,7월에 구성됐던 뷰티박스의 브랜드들 입니다. 매월 해당 뷰티박스가 배송된 후 사이트에는 해당월의 뷰티제품의 브랜드들이 공개되는데요, 사이트에서 해당 브랜드 로고를 클릭하면 해당 제품의 사이트로 연결이되어 받아보신 뷰티제품의 정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뷰티브랜드 확인 바로가기]

 

 

 

 

오늘은 최신 뷰티트렌드와 트렌디한 화장품의 미니어쳐들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구독서비스 '글로시박스'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매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뷰티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게 굉장히 신선하네요. 물론 뷰티박스를 받고 나서 본인이 사용하셔도 되지만, 이미 사용해 보셨던 제품이 있다면 지인분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여성분이든, 남성분이든 뷰티에 대한 고민을 조금은 덜어줄 수 있는 서비스이지 않을까 해요.

아래 홈페이지 링크시켜 놨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하셔서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최신 뷰티트렌드 정보와 뷰티제품 미니어처를 체험할 수 있는 뷰티구독서비스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