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자동차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안했더니, 목적지가 없는 경우도 많고, 신도시 같은 곳을 갈때면 차량용 네비상으로 길이 없는 길을 가고 있을 때도 많았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스마트폰 네비를 사용하는 빈도가 높아 졌으나 막상 차에서 사용할 때면 거치가 용이하지 않아 위험할뻔했던 적도 꽤나 있었다.

그래서 배송 빠른 로켓배송상품으로 뒤지다가 저렴하면서 거치가 쉬운 자석제품으로 알아보다 '카펠 자석거치대'를 구매.

아무래도 자석으로 부착하는 방식이어야 거치나 탈착이 빠르고 간편해서 자석제품으로 구입했다. 

후기를 보면, 자석이라고 해서 스마트폰에 특별한 영향을 주진 않는다는 후기가 많아 구매 결심.

로켓배송답게 어제 오후에 결제했더니 오늘 오후에 도착. 역시 로켓 배송은 빨라ㅋㅋ

 

카펠 자석거치대 구매하기

받자마자 블로그 리뷰용 사진 찍고, 차에 부착. 자세한 리뷰는 다음에 작성할 예정.

일단 스팅어 차량의 경우 거치대 위치는 예전에 봐두어서 바로 부착하였다. 네비게이션 좌우 빈공간이 있는데, 운전석쪽 빈 공간에 부착.

일단 첫사용기는 합격점. 

만점이 아닌 이유는 추후 상세 구매후기에 다룰 예정.

일단 거치대가 있으니 자동차 운전할 때 집중력과 운전의 질이 매우 높아졌다. ㅋ 왜 진작에 사지 않았나 아쉬움이 ㅋ

컬러는 로즈골드와 내가 산 실버 색상 이렇게 2가진데, 내차 인테리어 분위기상 실버가 어울릴 듯하여 실버로 구매했다. 

내일부터는 약 3일간 사용해보고 후기를 작성해야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