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젤틱 뉴 쿨맥스 지방분해술 및 강남 지방흡입 잘 하는 곳 알아보기

 

 

 

오랜기간 다이어트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정부위의 살이 빠지지 않는 다거나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지만 특정 부위의 살을 빼고 싶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럴때 생각해 보시는 것이 지방흡입술인데요, 지방흡입술의 경우 통증도 있고 치료후 회복기간도 있어야 해서 직장인들은 쉽게 수술을 결정하기 힘듭니다.

그럴때 수술하지 않고 지방흡입술의 효과를 얻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냉동지방분해술인 젤틱 뉴 쿨맥스입니다.

오늘은 젤틱 뉴 쿨맥스 냉동지방분해술에 대해서 알아보도도록 하겠습니다.



 

젤틱 뉴 쿨맥스 냉동지방분해술이란?

  

▲ 젤틱 뉴 쿨맥스 준비

 

 

젤틱 뉴 쿨맥스는 냉동 지방 분해술로, 마취나 수술을 하지 않고도 아프지 않게 숨어있는 지방까지 시원하게 얼려서 지방 제거를 해주는  시술입니다. 허벅지, 팔뚝, 복부, 등살, 옆구리 부분등 지방이 많은 곳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수 있고, 미국 FDA, 한국 KFDA, 유럽 CE에서  인증을 받아서 수술을 하지 않고도 지방층 감소해 효과적인 인정 분해술 치료 방법을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리 운동을 하고 식이요법을 병행해도 특정한 부위의 지방이 빠지지 않을때는 젤틱 뉴 쿨맥스로 지방들을 냉각 시키게 됩니다. 지방은 냉기에 약하기 때문에 쿨링에너지를 반응해서 체내에서 지방이 파괴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지방층이 감소하게 됩니다.

 

 

▲ 젤틱 뉴 쿨맥스 냉동지방분해술 시술 과정

 


젤틱 뉴 쿨맥스는 인체에 무리가 없이 지방세포를 파괴하기 때문에 1시간의 시술로 세포 파괴의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술이나 마취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앉거나 누워서도 시술이 가능해서 시술 후에는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요즘 직장여성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시술이기도 합니다.

복부, 옆구리, 허벅지 같이 운동으로 뺄때 근육이 생기는 부위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뺄수 있고, 보통은 한차례 시술로 효과를 크게 볼수 있지만, 3회 정도 반복해서 시술을 받을 경우에는 젤틱 뉴 쿨맥스의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 수술적 냉동 지방분해술 - 젤틱 뉴 쿨맥스 효과


▲ 젤틱 뉴 쿨맥스 시술 후 지방층 감소

 

젤틱 뉴 쿨맥스는 위에서 설명해 드린대로 마취를 하지 않고 피부표면에 진공식 밀착기능이 있는 핸드피스를 1시간 동안 부착하고 있으면 피부나 혈관, 신경등의 주변조직을 손상을 하지 않고 지방세포만을 파괴합니다. 1회의 시술로 특정한 부위를 치료할수 있으며. 피부는 손상이 되지 않도록  젤 패드로 보호해주고, 25~50% 정도의 지방층을 제거할수 있습니다.


또한, 체내에 면역세포로 인해서 2~6개월동안 서서히 지방이 제거되고, 젤틱 뉴 쿨맥스로 파괴된 지방들은 지방세포의 수가 줄기 때문에 영구적으로 제거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인 요요현상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체의 생리작용을 직접 유도해서 지방세포를 줄여주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지방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강남에서 젤틱 뉴 쿨맥스 지방분해술 잘하는 곳

 


젤틱 뉴 쿨맥스는 시술을 하고 나서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는 시술입니다. 지방세포를 파괴하기 때문에 파괴된 지방세포가 몸에서 빠져 나갈때 까지의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보통 시술 후 1~3개월 동안 몸의 라인이 서서히 다듬어집니다.

하지만 비 수술적인 지방분해술이라고 해도 충분히 검증된 곳에서 시술을 받아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제가 알아본 바로는 강남에 위치한 정원클리닉[바로가기]이 냉동지방분해술 분야에서 가장 알아주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젤틱 뉴 쿨맥스에 대해서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자신있게 소개해드립니다.

 

젤틱 뉴 쿨맥스 냉동지방분해술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점이나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온라인 무료상담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