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최근에 블로그로 수익을 만드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 졌는데요, 예전같은 경우에는 블로그를 개인 홈페이지, 또는 미니홈피 정도로 인식되었다면, 지금은 블로그 또한 하나의 온라인 수익모델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웹환경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한데요, 현재 블로그로 수익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CPC,CPS,CPA...등의 용어를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요, 모두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해낼 수 있는 방법들입니다. 그 중에 최근 수익형 블로거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블로그 수익 방법은 바로 CPA입니다.

CPA(Cost Per Action)방식의 블로그 마케팅은 블로그 광고를 본 이용자가 광고주가 요구하는 Action(회원가입, 상담등)을 충족했을때 그 광고를 진행한 블로거에 일정수익이 생기게 되는 방식입니다.

 

그만큼 CPA광고는 적절한 광고주(머천트)와 그 광고를 블로거와 연결하여 주는 제휴사가 매우 중요한데요, 블로그로 수익모델로서 자리잡기 시작한 때 부터 수많은 제휴사이트들이 생겨났지만,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제휴사는 바로 <리더스CPA>라는 곳입니다. 사이트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CPA광고를 전문적으로, 그리고 다양한 광고주와 함께할 수 있는 '국내최초 CPA 종합 제휴 머천트 사이트'입니다.

 

 

 

국내최초 CPA 종합제휴머천트 사이트 - 리더스CPA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지만, CPA광고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리더스CPA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다양한 CPA수익모델을 갖고 있다는 점 입니다. 보통 CPA광고에 있어서 제휴업체들 조차 편향된 머천트(광고주)로 운영하고 있어(어찌보면 전문적이라고 할 수는 있지만..) 좀 더 다양한 분양의 CPA광고를 진행하고 싶어하는 마케터들에게는 광고분야별로 제휴업체를 선택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리더스CPA는 다양한 업계의 수익머천트를 보유하고 있어 리더스CPA를 이용하는 것 만으로도 다양한 수익모델을 이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국내최초'라는 수식어가 괜히 붙은게 아니죠. 지금까지는 CPA광고를 전문으로 다양한 머천트를 제공하는 제휴업체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리더스CPA만의 장점은?

 

 

1. 국내최초 CPA전문 제휴머천트 사이트.

2. 타 제휴업체 대비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단가.

3. 지속적인 홍보가이드 제공으로 광고컨텐츠의 질을 높여줌.

4. 새로운 머천트를 발굴함으로서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음.

5. 마케터와, 광고주, 제휴사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서비스 마인드.

 

리더스CPA만의 장점을 몇가지 정도로 정리해 봤는데요, 무엇보다 CPA광고를 진행함에 있어 마케터에게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는 바로, '높은 단가'와 'DB전환률'일 것입니다.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마케터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단가가 높아야 같은 유입량이라도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고, 또 유입량에서 실질적으로 수익으로 연결되는 전환률이 높아야 직접적으로 수익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통상 1~4만원대인 리더스CPA의 단가는 마케터들에게 보다 높은 수익율을 보장합니다.

 

 

 

 

 

 

위 이미지는 왼쪽은 현재 리더스CPA를 통해 발생한 마케터들의 수익순위이고 오른쪽은 6~7월까지 들어온 저의 수익내역입니다. 저야 시작한지 얼마 안되 수익이 미미하지만, 다른 마케터분들의 수익은 어마어마하죠? 왠만한 샐러리맨의 월급과 비슷한 수준의 수익을 내주는 분들도 계십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단순히 저 마케터 분들의 마케팅실력이 우수한 것도 있지만, 그 만큼 리더스CPA의 운영원칙과 마케터들에 대한 지원이 그 어느 제휴업체보다 월등하다는 점 입니다. 아무래도 금전적인 부분이 오가는 만큼 마케터 - 제휴사 - 광고주의 신뢰가 중요한데, 리더스CPA는 그런 부분에서 높은 신뢰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더스CPA의 파격이벤트! - 연도대상이벤트!

 

리더스CPA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또 한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대박!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이기 때문이죠. 단순히 진행되는 단기 이벤트가 아니라, 꾸준하게 리더스CPA를 통해 활동하게 되면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장기이벤트가 핵심입니다. 올 연말까지 마케터들의 실적을 기준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총상금이 무려 18,000,000원 입니다. 1,800만원!!

실적이 우수하다는 말은 이미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 마케터라는 점이며, 거기에 이렇게 높은 상금까지 얻어간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

저도 아직은 시작단계이지만, 대박상금을 노려볼 수 있도록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 

 

 

 

 

 

오늘은 국내최초 CPA 종합 제휴 머천트 사이트인 <리더스CPA>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무엇보다 수익을 추구하시는 블로거나 마케터분들이라면 보다 다양한 머천트들과 높은 단가, 그리고 높은 전환율을 보여주는 리더스CPA를 이용하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단순한 비즈니스적인 관계가 아닌,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온라인상에서 진정한 파트너로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신뢰성 높은 제휴사이트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더불어 위에 말씀드린대로 대박!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블로거, 또는 카페를 운여하면서 수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리더스CPA와 함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최초 CPA 종합 제휴 머천트 사이트 '리더스CPA' -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