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결혼예물세트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 강남/청담예물샵 추천

 

 

 

 

요즘 한창 결혼이 많은 기간이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께서는 결혼준비로 바쁠텐데요, 오늘도 그런 예비부부들을 위해 결혼준비를 함에 있어서 도움이 될 만한 포스트를 하려고 해요. 바로 결혼예물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아마도 예비부부들은 결혼을 준비함에 있어, 결혼비용의 부담을 줄이는 것이 무척이나 중요한 부분일텐데요, 결혼예물을 준비할때도 보다 저렴하면서도 디자인도 훌륭한 예물로 준비하려고 할겁니다.

한편, 요즘의 결혼예물 트렌드는 무조건 비싸고 크고 좋은 것이 아니라 꼭 필요하면서도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쉬우면서 실용적인 예물을 많이 선택하는 편입니다. 결혼예물을 말 그대로 보관하는 패물로 인식했던 예전 세대와는 다르게 실제로 착용하면서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원하는 젊은 세대들의 인식변화에서 비롯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고가의 결혼예물을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예물에 있어서 품질과 디자인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결혼예물은 한두 해 착용하기 위해서 구입하는 것이 아니고 평생 간직하면서 착용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고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따지다 보면 그 만큼 결혼예물의 가격이 올라가는 것 또한 부정할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품질과 디자인, 가격은 서로 비례하기 때문에 가격부담을 많이 느껴 너무 저렴한 결혼예물만을 찾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품질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예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시기를 잘 맞추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예식을 진행하는 계절인 봄, 가을에 몰리는 현상이 많이 줄긴 했지만, 여전히 아직도 봄, 가을이 가장 많습니다. 바로 요맘때죠.

그래서 이때 혼수용품등 결혼진행에 필요한 물품 구입 시기를 잘 맞추면, 남들 보다 많게는 20% 가량 저렴하게 구입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예비신부들이 선호하는 다이아몬드 예물은 다이아몬드 수요가 많아지는 결혼식 1~2개월 정도 전부터 가격이 상승하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에게는 달갑지 않은 상황이 초래됩니다. 쉽게 얘기해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그 만큼 뒷받침을 해주지 못하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따라서 결혼예물은 결혼 3~4개월 전에 미리 구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미리 구입해 놓으면 낡거나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미리 구입한다 하더라도 보관상태를 걱정 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예물 업체들은 결혼 전까지 보관해주는 서비스는 물론, 계약시 계약금만 지불하고 찾을 때 나머지 잔금을 치르기 때문에 적은 시간을 투자해 여유롭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용절감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라 할 수 있습니다.

 

 

 

 

 

혹시 현재 결혼예물을 알아보거나 준비중이신 예비부부가 있으시다면, 인터넷을 통해 상담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런 서비스를 하고 있는 예물샵 한 곳을 추천해 드리자면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에스파스젬[링크]이라는 곳입니다.

수많은 예물샵중에서 이 곳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앞서 말씀드렸던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예정일, 예상비용등을 입력하면 바로 상담예약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중이라 결혼준비에 안그래도 바쁜 예비부부들에게 시간적인 여유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에스파스젬에서 결혼 1개월전에 예물을 준비하시면 15%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와 홈페이지 방문상담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탄생석, 또는 진주목걸이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결혼예물 준비하시면서 할인된 가격과 탄생석목걸이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에스파스젬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해 놓았으니 방문하셔서 무료로 예물비용견적 상담 받아보시고, 아름다운 결혼예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