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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상생활속에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수면다이어트 추천/무료상담)

 

외모 또한 경쟁력이 되면서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365일 내내 해야할 생활로 되어 버렸으나
직장을 다니는 여성들은 운동할 시간을 따로 내지 못해 다이어트는 항상 작심삼일로 끝나버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평상시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방법들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30분 일찍 기상하기


사실 아침에 30분은 참 힘들죠... ^^;; 하지만 이왕 다이어트를 결심하셨다면, 조금은 힘들어도 큰 결심이 필요합니다.
평소보다 30분 일찍 기상해서 출근을 하게 되면 출근 시 한 두 정거장 정도 걸어갈 여유가 생깁니다.

 
이런 가벼운 걷기는 특별한 운동없이도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어 체중감량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궂이 시간을 따로 내어서 하는 고강도 유산소운동 보다는 효과가 떨어지긴 하겠지만, 매일매일 꾸준히 하다보면,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확실하죠.
다만 걸을때에는 본인 발에 맞고 편한 운동화로 걸어야 하며 바른자세로 걸어야 체중감량에 더 큰 효과가 있습니다.

당장 내일 아침부터라도 시작해 보세요~
 

 

2. 점심식사 조절하기

 

 

 

점심시간에도 식단을 조절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점식 식사 시에 밥은 한공기를 다 먹지 않고
다른 반찬보다는 생선, 두부 등의 단백질류를 주로 섭취해 포만감을 높여야 합니다.
또한 국물보다는 건더기를 먹는것이 좋으며 나물, 야채등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점심식사를 조절하려면 반드시! 아침은 챙겨 먹는 것이 좋은데요, 아침을 거르게 되면 점심시간에 심한 공복감으로 인해서

음식양 조절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3. 산책 or 스트레칭 하기

점심식사를 마친 뒤 회사주변을 10분만 걸어도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회사주변을 소화도 시킬겸 동료들과 가벼운 대화도 나누면서 산책을 하다보면 어느정도의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산책할 수 없는 상황도 있기 때문에 그럴때에는 스트레칭을 통해 체내 지방 축적을 막고 소화를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4. 믹스커피 줄이기

 

 

 
사실 직장인들의 다이어트 최대의 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믹스커피죠.. 저도 하루에 3~4잔씩 마셨는데, 요즘엔 1~2정도로 줄였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ㅎㅎ

이런 직장인들이 자주 마시는 믹스커피는 칼로리도 높고 프림이나 크림등의 유지방 성분이 들어있어 몸에도 좋지 않으므로
믹스커피대신 아메리카노, 녹차, 물등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녹차는 노폐물배출효과와 지방축적을 억제해 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5. 다리 꼬지 않기
 


다리 꼬는 습관은 골반변형 및 하체비만 하지정맥류를 유발 시킬 수 있으며 다리 꼬는 자세로 식사를 하게 될 경우
위의 입구를 넓게 만들어 과식을 부르게 될 수 있으므로 다리 꼬는 습관을 고쳐야 합니다.

또한, 다리쪽으로 이어지는 동맥과 정맥을 허벅지가 눌러 혈액순환에 매우 좋지 않은 습관입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다리가 잘 부어 외관상으로도 보기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빠른다이어트를 위한 다이어트 제품 이용하는 방법은?

 

 

 

 

오늘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일상생활 속에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들은 꾸준히 해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좀 더 빠른 속도로 다이어트를 하려면 다이어트제품의 도움을 받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찾아보면 많은 다이어트 제품들이 있지만, 건강상에 무리도 없고, 효과 빠른 다이어트로 수면해독다이어트가 요즘 대세라고 하는데요,

시중에 많은 수면해독다이어트 제품들도 많지만, 사실 어디가 부작용과 요요현상이 없고, 효과가 빠른지 알기 힘듭니다.

 

되도록이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기에만 급급한 업체보다는 체질에 맞는 상담을 통해 체계적으로 진행해주는 곳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건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민감한 부분이다 보니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기 때문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위에서 잠깐 언급했던 안티팻 수면해독 다이어트를 추천해 드리는데요,

안티팻 수면 해독 다이어트 제품은 L-카르니틴을 이용해 지방을 분리하고 이동시키며 한곳으로 모아 분해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체내의 지질대사를 방해하고 글리코센의 합성으로 전환시켜 에너지를 내게 하며 식욕억제와 해독 작용으로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부작용이 없는 제품이므로 몸의 불균형을 해소 시켜 주기도 한다고 하네요.

특히 50여종의 무기질과 한방 생약 발효 식품 16종의 필수 영양소가 들어가 포만감을 주어 굶지 않고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며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 부분별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부분 집중 감량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뱃살,종아리,허벅지, 팔뚝살등 부위별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하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다이어트 식품이겠네요.

또 식약청 기능성, 안전성 기준을 통과한 체지방 축적 억제제로, 수면중에도 꾸준히 체지방을 연소시키고
몸의 독소를 해독 시켜주는 작용을 하여 체질개선에도 탁월하기 때문에 자고 일어난 후 가벼워진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안티팻을 이용하면 좋은점은,

1. 목표체중까지 100% 감량에 성공할 수 있는 100% 책임 감량제 운영.

2. 개인/체질별 맞춤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무료상담 진행.

3. 한방 수면다이어트 무료상담을 통해 안티팻 구매시 20%할인.

 

이런 장점들이 있어 기분좋고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겠네요.

 

더불어 안티팻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무료상담과 유기농 한방 수면해독 다이어트를 이용하셨던 분들의

후기를 보면서 보다 더욱 신뢰감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정말 리얼한 후기니까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시면 대부분 효과를 보기고 만족한다는 글이 많더라구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개인별 체질에 맞는 1:1 무료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까

다이어트에 성공할 확률도 높을 것 같습니다.

혹시 유기농 수면해독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나, 이용계획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단, 남성분들은 상담을 받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기농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 프로그램 무료상담 받기 [바로가기] - 목표체중까지 100% 책임감량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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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다이어트!!!>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새해니...다이어트를 꼬옥!!+ㅁ+
    2013.01.07 01:42 신고
    • 다이어트 꼬옥!!!!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열심히!! ㅎㅎ
      2013.01.07 12:16 신고
  2. 다리를 꼬는게 습관이라 그런지.. 항상 하체가 혈액순환이 안되는거 같다는..ㅜㅜ
    2013.01.07 10:16 신고
    • 저.. 저도 다리를 무의적으로 꼬고 있어서;;;
      하체비만의 원인이더군요.. ㅠㅠ
      2013.01.07 12:17 신고
  3. 활동 재개하셧어열 ㅋㅋㅋㅋ함께 살빼보아여
    2013.01.09 17:26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