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 A7&A7R 구입할까 말까?

 

 

미러리스 최초 풀프레임 카메라인 소니 A7이 티몬에 떴네요..

안그래도 풀프레임 카메라를 장만하려고 열심히 총알을 모으고 있던 찰나에 이런 딜이 떡하니 뜨니, 심각하게 고민이 됩니다;;

기존에 갖고 있던 미러리스 파나소닉 GF2까지 팔아 버리면서 풀프레임으로 기변을 고려하고 있었는데...

기존에 DSLR은 니콘만 주구장창 써와서 FF로 기변하더라도 D800이나 D600으로 가려고 했었는데, 이 소니 A7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사실 실제로 만져보질 못해서 정확한 느낌은 모르겠습니다만, DSLR보다 작고 가벼운데다 풀프레임이면 정말 매력적인 아이템이지 않을까 싶어요.

티몬에 뜨긴 했지만, 저 가격이 최저가인지는 검색해 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심히 갈등이 되긴되네요.

남은 시간을 보니 11시간내에 결정을 봐야 하는군요 ㅎㅎ

 

 

 

제가 알기로도 현존하는 가장 작은 풀프레임 카메라죠.

정말 사고 싶습니다... ㅋ

소니 카메라는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렌즈군이 어떻게 되는지, 더군다나 미러리스라서 더욱 모르겠어요.. ㅠ

예전에 미러리스를 구입한 이유가 가볍게 갖고 다니면서 일상사진이나 스냅샷 같은 것들 찍을려고 인데, 거기에 풀프레임이라면.. ㄷㄷㄷ

이미 구임하신 분들 리뷰를 보면 굉장히 만족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미러리스 시장에서는 소니가 선전하고 있는 반증이기도 하네요. 혹시 저와 같이 풀프레임 미러리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들어가셔서 뽐뿌좀 받아보세요~ ^^

 

[티켓몬스터 소니 A7 딜페이지 링크]

 

[소니 A7 최저가 구매 - 11번가 링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