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결혼예물 잘 고르는 법 - 에스파스젬 예물초대전 추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결혼예물은 매우 꼼꼼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하지만 결혼예물을 준비할때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감이 오질 않죠. 그렇다고 무조건 발품을 팔자니 시간도 많이 들고, 효율적이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럴때는 결혼예물 전시회나 초대전같은 곳에 방문해서 상담도 받아보고 계약도 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예물을 준비할때 가보면 좋을 만 한 예물초대전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결혼예물만 15년 동안 취급해온 결혼예물전문샵 에스파스젬에서 주최하는 예물초대전입니다.

 

 

 

 

아무래도 일반 웨딩주얼리샵에 방문해 보면 왠지 사야하는 부담감 때문에 가기 쉽지 않은데요, 이런 초대전의 경우 부담없이 방문해서 결혼예물에 대해서 궁금한 것도 해결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이번 에스파스젬 초대전에서는 단순하게 예물 위주의 샵 개념을 탈피하여 다이아, 골드, 진주등 모든 종류의 보석들의 쇼핑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고 합니다. 편안하게 둘러보시고 전문상담가와 즉석에서 바로 상담도 가능하니 이번 초대전은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한 이런 초대전이 좋은 이유는 방문해서 상담만 받아도 푸짐한 선물을 챙길 수 있다는 것!! ㅎ

에스파스젬 초대전에서는 방문상담한 고객에게 탄생석 목걸이, 웨딩네일 VIP상품권, 바디&스킨케어 할인권등을 선물로 준다고 하구요, 상담후 계약까지 한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고급실버패션세트, 커플목걸이,고급천연원석 브로치, 커플향수등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제가 일일히 언급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에스파스젬 결혼예물 초대전 사이트를 직접 방문하셔서 초대전 참여신청도 하시고, 경품들도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

 

 

 

특히 아래 링크해드린 에스파스젬 결혼예물 초대전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초대전 참여신청을 하시면, 상황과 예산에 맞는 예물견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데 시간이 없거나, 결혼예물에 대해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고 싶으신 예비부부들께서는 이번 초대전에 참여하셔서 웨딩주얼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보시고 효율적으로 예물준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