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가장 인기있는 신혼여행지 하와이 허니문 가격 및 할인여행사 추천

 

 

얼마전 한 웨딩전문업체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 가을 허니문을 떠나는 예비부부들이 신혼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곳으로 하와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하와이가 1위를 한 이유는 생각보다 가까운 거리, 쇼핑과 레저, 휴양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서 라고 하는데요, '지상 최고의 파라다이스' 답게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 바로 오늘 알아볼 하와이입니다.

미국의 50번째 주이자 137개의 섬으로 이뤄진 하와이는 세계적인 휴양지 답게 수많은 관광객으로 북적이는데요, 신혼부부들을 위한 허니문여행지로도 큰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하와이는 얘기했듯이 약 137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그 중 사람이 거주하고 있는 섬은 8개입니다.

또 그중에서 관광객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은 오하후,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라나이, 몰로카이의 6개 섬인데요, 이 관광지중에 가장 유명한 곳은 '오하우'입니다. 바로 하와이하면 떠오르는 해변인 '와이키키해변'이 있기 때문이죠.

와이키키해변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야자수, 신이 만들어 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듯한 자연경관이 멋진 곳으로 보통 하와이에 갔다왔다고 하면 오하우섬을 갔다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

 

하와이는 전형적인 아열대성 기후로 보통 우리나의 초여름과 비슷한 날씨입니다.

연중 평균기온은 약 24도 정도로 많이 덥거나 습한 곳은 아닙니다. 하와이에도 여름과 겨울이 있는데요, 여름은 5월에서 10월까지, 겨울은 11월에서 4월까지입니다만, 여름과 겨울의 온도차는 약4도에 불과해서 연중 어느때에 가도 쾌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와이는 국내에서 항공편도 좋은 편이라서 인천공항에서 직항으로 매일 2~3편씩 운항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행스케줄이 많다고 예약을 미루다 보면 막상 출발을 못할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예약해주는 것이 좋구요, 또한 신혼여행지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만큼, 많은 신혼부부들과 여행객들이 몰리는 곳이므로 2~4개월전에 미리 예약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기위해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있을텐데요, 가장 중요하면서도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견적입니다. 통상적으로 하와이 신혼여행은 200~30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항공이나 숙박시설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이유는 그만큼 후회하지 않을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특히 '높은 가격 경쟁력'이 장점이라고 꼽힐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여행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미리 단념한다면 다른 곳을 선택하더라도 똑같은 생각이 들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다면 최대한 저렴하고 경제적으로 가는 방법을 찾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럴때 잘 이용하면 좋은 것이 바로 허니문여행사의 이벤트를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보통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에서는 결혼성수기때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면 보다 저렴하게 허니문을 떠날 수 있습니다.

제가 알아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중에서는 화이트허니문[링크]이라는 곳에서 가격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통상 미리 준비하고 예약해야하는 신혼여행인 만큼 떠나기 몇개월전부터 알아보실 겁니다.

 

 

 

이 곳에서는 2개월에서 4개월전에 미리 신혼여행을 예약하시면 최대 40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조기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300만원대의 하와이 여행을 200만원대로 다년올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또한 예약하는 신혼부부에게 여행용 트렁크와 각종 여행에 필요한 물품등을 선물로 준다고 하니 가격할인과 더불어 1석2조의 혜택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소개해 드린 화이트 허니문에서 신혼여행을 예약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해 드린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무료상담신청을 하신 후 전문 상담가와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럼 하와이로 행복하고 로맨틱하녀 신혼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랄께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